자담치킨, 새 시그니처 신메뉴 '불패치킨' 출시

강동완 기자 2022. 1. 4. 20: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치킨 프랜차이즈 자담치킨이 새 시그니처 메뉴 '불패치킨'을 출시했다.

매운 계열 치킨인 불패치킨은 얼얼한 블랙 페퍼와 고추를 활용해 연출한 독특한 매운맛이 특징이다.

 불패치킨은 매운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물론,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사람도 즐길 수 있도록 매운맛의 장벽을 낮췄다.

 자담치킨의 매운 시그니처 메뉴인 맵슐랭, 스리라차치킨이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바 있어 불패치킨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치킨 프랜차이즈 자담치킨이 새 시그니처 메뉴 ‘불패치킨’을 출시했다. 매운 계열 치킨인 불패치킨은 얼얼한 블랙 페퍼와 고추를 활용해 연출한 독특한 매운맛이 특징이다. 여기에 스모크 소스와 고다 치즈를 더해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매운맛이 식욕을 돋군다. 

불패치킨은 매운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물론,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사람도 즐길 수 있도록 매운맛의 장벽을 낮췄다. 붉은 소스가 맵게 보이지만, 실제로는 매운맛의 여운이 길게 느껴지지 않아 잠깐 입가가 얼얼하더라도 계속 손이 가는 부담스럽지 않은 매운맛이다. 

자담치킨의 매운 시그니처 메뉴인 맵슐랭, 스리라차치킨이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바 있어 불패치킨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자담치킨 홍보 담당자는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맵슐랭치킨의 후속작인 만큼 전작을 따라잡을 수 있게 오랫동안 다듬고 준비해 내놓은 메뉴”라고 소개했다.


자담치킨 제공

한편,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도 최근 불맛을 강조한 신제품 '굽네 불금치킨'을 선보이고 있다. '굽네 불금치킨'은 양념을 버무린 치킨 위에 달콤한 황금빛 버터갈릭 소스를 빈큼없이 뿌려 맵달맵달한 맛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이유치킨, 브랜드 변경시 공짜 창업 지원해
"쓰레기통에서 컵 꺼내 재활용하는 프랜차이즈 카페"… 점장의 고백
이디야커피, 연말 소외계층에 온정 나눠
로드락후라이드, 매콘달콘 한돈 후라이드 삼겹살 만나요
네네치킨, 2022년 시작은 '카카오톡선물하기'에서 6천원 할인으로
[머니S 주요뉴스]
"얼굴보다 더 큰 사이즈?"… '몸매 대박' 치어리더 화제
절개 라인 섹시한 뒤태… 클라라, 농염 눈빛 美쳤다
"결혼은 아직"… 박나래, 비연예인 남성과 열애?
"언니, 안 추워요?"… 헐벗은 아이린, 무결점 미모
"X프피? 별로 안 좋아해"… 백예린에 막말 논란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