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와 불화설' 루카쿠, 유력한 차기 행선지 톱5?

양승현 기자 2022. 1. 4. 19: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국 매체가 첼시에서의 미래가 불확실한 로멜루 루카쿠의 유력한 차기 행선지에 대한 분석을 내놓았다.

영국 더선은 4일(한국시각) "'첼시 불화설' 루카쿠가 친정팀 인터 밀란의 복귀를 원하고 있지만 인터는 이적 자금이 부족한 상황"이라며 "그러나 인터 밀란 외 5가지 이적 가능한 팀들이 있다"고 보도했다.

따라서 매체는 바르셀로나만 루카쿠 영입에 관심이 있으면 이적은 충분히 가능해 보인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국 더선은 4일(한국시각) 첼시 미래가 불확실해진 로멜루 루카쿠의 가장 유력한 행선지에 대한 분석을 내놓았다. /사진= 로이터
영국 매체가 첼시에서의 미래가 불확실한 로멜루 루카쿠의 유력한 차기 행선지에 대한 분석을 내놓았다.

영국 더선은 4일(한국시각) "'첼시 불화설' 루카쿠가 친정팀 인터 밀란의 복귀를 원하고 있지만 인터는 이적 자금이 부족한 상황"이라며 "그러나 인터 밀란 외 5가지 이적 가능한 팀들이 있다"고 보도했다.

첫 번째는 토트넘이다. 루카쿠는 인터 시절 안토니오 콘테 감독과 함께 활동하면서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이 둘은 인터에서 11년 만에 이탈리아 세리아A 우승을 합작했다. 두 번째는 도르트문트다. 실제로 도르트문트는 올여름 팀을 떠날 엘링 홀란드의 대체자로 루카쿠를 주시하고 있다. 

세 번째는 바르셀로나다. 루카쿠는 최근 스카이 이탈리아와의 인터뷰에서 "인터 밀란을 떠나면 FC바르셀로나, 레알 마드리드 아니면 바이에른 뮌헨으로 갈 줄 알았다"고 밝혔다. 레알은 현재 킬리안 음바페 영입에 몰두하고 있다. 뮌헨은 이번 이적시장에서 큰 돈을 사용하지 않을 것으로 알려졌다. 따라서 매체는 바르셀로나만 루카쿠 영입에 관심이 있으면 이적은 충분히 가능해 보인다고 전했다.

4번째는 뉴캐슬 유나이티드다. '갑부' 구단 뉴캐슬은 이번달 이적시장에서 큰 돈을 써서 '월드 클래스' 선수를 영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따라서 매체는 뉴캐슬이 루카쿠에 적절한 이적 제안만 한다면 영입이 가능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은 파리 생제르맹(PSG)이다. PSG는 음바페와 마우로 이카르디를 잃을 위기에 놓였다. 따라서 새 공격수를 대안으로 찾고 있는 PSG는 루카쿠를 영입할 가능성이 있다.
[머니S 주요뉴스]
"얼굴보다 더 큰 사이즈?"… '몸매 대박' 치어리더 화제
"언니, 안 추워요?"… 헐벗은 아이린, 무결점 미모
"호텔에만 있는다"… 상하이 생활 힘든 김연경
절개 라인 섹시한 뒤태… 클라라, 농염 눈빛 美쳤다
"결혼은 아직"… 박나래, 비연예인 남성과 열애?
'역시 우리 흥'… 손흥민, EPL 12월 평점 3위
"순자산만 18억" 파이어족에…서장훈도 '깜짝'
"X프피? 별로 안 좋아해"… 백예린에 막말 논란
"XX 어이없는 경기력"… 맨유, 팀 '레전드'들에 뭇매
청하, 시크 VS 청순 니트룩…"영롱한 비주얼"

양승현 기자 mickeyan9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