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 삼국지, 사전 다운로드 돌입! 5일 그랜드오픈

안종훈 2022. 1. 4. 17:41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삼국지 장수들의 타워디펜스 게임이 드디어 출시 초읽기에 들어갔다.

나우플레이의 2022년 첫 서비스 게임 '가디언 삼국지'가 1월 5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하루 전날인 1월 4일(화)부터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

삼국지 팬들과 디펜스 게임 마니아들의 큰 관심에 힘입어 누적 사전예약자가 100만에 육박한 '가디언 삼국지'는 서비스 당일 혼잡을 피하기 위해 출시 하루 전날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통해 분산을 유도한다.

기존의 디펜스 게임의 찐재미에 삼국지 영웅들의 등장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한 매력 포인트가 되고 있다. 특히 삼국지 마니아들도 잘 몰랐던 원작의 깨알 정보가 미션 곳곳에 숨겨져 있기 때문에, 이를 하나씩 깨우쳐 가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는 후문이다.

그 외에도 '가디언 삼국지'는 방어 타워만을 강화하는 식상함에서 탈피해, 보다 공격적인 플레이를 유도하는 시스템이 가득하다. 자유도 높은 장수 콘트롤로 선제 공격을 하거나 이를 통해 방어 타워의 성장 시간을 벌 수 있는 등 전략적 플레이가 매력적이다.

나우플레이 관계자는 "삼국지게임 팬들과 타워디펜스를 좋아하는 유저층을 한꺼번에 만족시킬 게임이라고 확신한다. 올 겨울 강추위를 '가디언 삼국지'의 뜨거운 배틀로 이겨 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