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특송' 김의성X박대민 감독, 오늘(4일) '미스터라디오' 출격

조지영 2022. 1. 4. 15: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범죄 액션 영화 '특송'(박대민 감독, 엠픽처스 제작)의 배우 김의성과 박대민 감독이 KBS Cool 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라디오'에 출격하며 본격적인 홍보 활동에 나선다.

'특송'의 주역 김의성과 연출을 맡은 박대민 감독이 오늘(4일) 오후 5시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라디오'에 출연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범죄 액션 영화 '특송'(박대민 감독, 엠픽처스 제작)의 배우 김의성과 박대민 감독이 KBS Cool 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라디오'에 출격하며 본격적인 홍보 활동에 나선다.

'특송'의 주역 김의성과 연출을 맡은 박대민 감독이 오늘(4일) 오후 5시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라디오'에 출연한다. 돈만 되면 어떤 의뢰라도 다 받는 특송 전문 업체 백강산업의 대표 백사장으로 열연을 펼친 김의성이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촬영 비하인드를 전하며 청취자들의 귀를 즐겁게 할 전망이다.

또한 박대민 감독이 '특송'만의 유니크하고 짜릿한 카체이싱 액션과 박진감 넘치는 배우들의 맨몸 액션 시퀀스 뒤에 숨겨진 촬영 비하인드를 풀어내 작품에 대한 호기심을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의성과 박대민 감독의 거침없고 솔직한 입담으로 전할 '특송'의 다채로운 이야기는 4일 바로 오늘 오후 5시 KBS Cool FM '윤정수 남창의의 미스터라디오'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특송'은 성공률 100%의 특송 전문 드라이버가 예기치 못한 배송사고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추격전을 그린 작품이다. 박소담, 송새벽, 김의성, 정현준, 연우진, 염혜란, 한현민 등이 출연했고 '봉이 김선달' '그림자 살인'의 박대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12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 칼은 왜 들고 있어 '2살연상 ♥김태희'도 깜짝 놀랄 셀카
안정환♥이혜원, 결혼 20주년에 생긴 '겹경사'…갑자기 찾아온 행운에 “고생했어 안느”
이소민 “내가 태어나자 가족들 연이어 사망..죄책감 있다”
'130억 CEO' 김희경, 김기방에 '1억대 외제차' 선물 “결혼 제일 잘한일”
이세영, ♥日남친과 커플 목욕 파격 공개 “욕조에 같이 들어간 건 오랜만”
김종국♥송지효, 결혼하나..하하 “아침 식사만 찍어도 초대박” 가상 부부 제안
'혜리♥' 류준열 "사진 찍는 이유? '내가 거기 있었다' 존재감 커"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