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최대 규모 단지 '더샵 부평센트럴시티' 임차인 모집

김노향 기자 2022. 1. 4. 13: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 최대 규모 대단지 아파트가 부평구에 공급된다.

'더샵 부평센트럴시티'는 공공지원 민간임대 연계형 정비사업으로 청년∙신혼부부∙무주택자∙원주민에게 8년 이상 시세보다 저렴하게 공급한다.

분양 관계자는 "정부의 주거안정화 정책에 일조하는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으로 실수요자의 주거 마련 부담을 낮출 것으로 기대한다"며 "각종 인프라가 조성된 부평구 핵심 입지에 들어서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소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샵 부평센트럴시티’ /사진제공=포스코건설
인천 최대 규모 대단지 아파트가 부평구에 공급된다. 인천 부평구 십정동 ‘더샵 부평센트럴시티’는 4일 임차인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하 2층~최고 49층 아파트 28개동 총 5678가구 규모다. 토지 등 소유자분 등을 제외한 3578가구가 임대 물량이다. 전용면적은 18~84㎡로 90% 이상이 59∙69㎡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입주는 올해 5월 예정이다.

‘더샵 부평센트럴시티’는 공공지원 민간임대 연계형 정비사업으로 청년∙신혼부부∙무주택자∙원주민에게 8년 이상 시세보다 저렴하게 공급한다. 임대료 상승률이 제한돼 무주택자에게 우선 공급된다.

단지 도보 10분 이내 거리에 하정초∙상정중∙상정고 등이 위치해 있고 석정중∙동암중∙인천제일고∙인천남고∙석정여고 등도 가깝다. 도보 약 7분 거리에 수도권 1호선 동암역이 있는 역세권 단지다. 급행 이용 시 서울 용산역까지 30분대에 도달 가능하다.

인근에 위치한 인천지하철 1호선 간석오거리역과 인천 지하철 2호선 주안국가산단역을 통해 지역 내 이동도 용이하다. GTX-B 노선이 내년 착공을 앞두고 있는 등 추가적인 교통망 확충사업도 예정돼 있다.

단지와 인접한 열우물로를 통해 주안국가산업단지까지 차량으로 6분이면 갈 수 있다. 인천기계산업단지, 인천일반산업단지 등도 10분 안팎으로 이동 가능하다. 이밖에 현대제철과 두산인프라코어 등이 위치한 송현동 업무단지를 비롯해 다수의 산업단지 출·퇴근도 용이하다.

분양 관계자는 “정부의 주거안정화 정책에 일조하는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으로 실수요자의 주거 마련 부담을 낮출 것으로 기대한다”며 “각종 인프라가 조성된 부평구 핵심 입지에 들어서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소개했다.
[머니S 주요뉴스]
침대 위 하의 실종?… 이세영, 너무 아찔한데
"다 드러난 뽀얀 피부"… 치어리더, 환상몸매 자랑
"새해에도 OO하자요"… '이혼' 구혜선, 열애?
"속옷에 하이힐만?"… 이영지, 소파 위에서 도발
"귀여운데 섹시해"… 조현, 베이글 몸매의 인증
"셋째? ♥나경은과 얘기했는데…" 유재석 자녀계획은
김소연 인성… "추운날도 먼저 촬영장 나와서"
"걸크러시 끝판왕"… 김혜수 한소희, 분위기 美쳤다
"호스트바 선수? 목숨 걸고 아냐"… 최시훈 해명
"잠옷 가격 실화야?"…BTS 진 "나도 놀랐네"

김노향 기자 merry@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