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FnC, 오미순 총괄 사업본부장 승진 "무크(mook) 재포지셔닝 기대"

손민정 기자 2022. 1. 4. 11: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패션잡화 브랜드 무크(mook)를 전개하는 MKFnC가 지난 3일 CM전략실 소속 오미순 상무를 총괄 사업본부장으로 승진 발령했다.

오미순 사업본부장(사진)은 상품기획에서부터 영업, 마케팅까지 전체를 총괄하며 기업 경쟁력 및 내실 강화에 나설 것으로 알려졌다.

MKFnC는 브랜드에 대한 높은 이해력과 다양한 비지니스 경험을 갖춘 오미순 사업본부장의 승진으로 사업 운영에 시너지 효과를 거둘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패션잡화 브랜드 무크(mook)를 전개하는 MKFnC가 지난 3일 CM전략실 소속 오미순 상무를 총괄 사업본부장으로 승진 발령했다.

오미순 사업본부장(사진)은 상품기획에서부터 영업, 마케팅까지 전체를 총괄하며 기업 경쟁력 및 내실 강화에 나설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온라인몰 운영 활성화에 중점을 두고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적극적으로 추진함과 동시에 오프라인 매장의 한계를 보완하며 브랜드 매출 볼륨을 견인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핵심인력 중심의 인재 육성에도 힘쓰며 브랜드 혁신을 주도할 수 있는 구도를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MKFnC 관계자는 "이번 임원 인사를 통해 변화하는 국내 소비 환경 속에서 발 빠른 트렌드 대응력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 효율적인 조직운영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MKFnC는 브랜드에 대한 높은 이해력과 다양한 비지니스 경험을 갖춘 오미순 사업본부장의 승진으로 사업 운영에 시너지 효과를 거둘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무크(mook)라는 브랜드 자체에 대한 재포지셔닝이나 상품도 한층 업그레이드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머니S 주요뉴스]
침대 위 하의 실종?… 이세영, 너무 아찔한데
"다 드러난 뽀얀 피부"… 치어리더, 환상몸매 자랑
"새해에도 OO하자요"… '이혼' 구혜선, 열애?
"속옷에 하이힐만?"… 이영지, 소파 위에서 도발
"귀여운데 섹시해"… 조현, 베이글 몸매의 인증
"셋째? ♥나경은과 얘기했는데…" 유재석 자녀계획은
김소연 인성… "추운날도 먼저 촬영장 나와서"
"걸크러시 끝판왕"… 김혜수 한소희, 분위기 美쳤다
"호스트바 선수? 목숨 걸고 아냐"… 최시훈 해명
"잠옷 가격 실화야?"…BTS 진 "나도 놀랐네"

손민정 기자 smins2@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