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임찬규♥'손나은 동생' 손새은, 열애 인정..'노는브로2'서 공개 [스타이슈]

윤성열 기자 2022. 1. 3. 17: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LG트윈스 투수 임찬규(30)가 프로골퍼 손새은(25)과 열애를 인정했다.

3일 E채널 예능 프로그램 '노는브로(bro) 2'(기획 방현영, 연출 박지은) 측에 따르면 임찬규는 최근 진행된 '노는브로 2' 녹화에서 손새은과 열애를 인정했다.

임찬규는 이날 오후 방송되는 '노는브로 2'에서 손새은과 달달한 첫 만남 뒷이야기 등을 전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임찬규(왼쪽)와 손새은 /사진=뉴스1, 손새은 인스타그램
프로야구 LG트윈스 투수 임찬규(30)가 프로골퍼 손새은(25)과 열애를 인정했다.

3일 E채널 예능 프로그램 '노는브로(bro) 2'(기획 방현영, 연출 박지은) 측에 따르면 임찬규는 최근 진행된 '노는브로 2' 녹화에서 손새은과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말 SNS를 통해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손새은은 걸 그룹 에이핑크 멤버 손나은의 친동생으로 잘 알려져 있다.

임찬규는 이날 오후 방송되는 '노는브로 2'에서 손새은과 달달한 첫 만남 뒷이야기 등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임찬규의 솔로 탈출에 LG트윈스 선배 박용택이 지대한 공헌을 했다고 밝혀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평소 범상치 않은 패션 센스를 가진 임찬규의 착장을 머리부터 발끝까지 손봐줬다고. 이 가운데 야구계 패셔니스타 박용택마저도 막지 못한 임찬규의 충격적인 애착 아이템 사랑이 '노는브로 2' 멤버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사진제공='노는브로 2'
한편 SSG랜더스 투수 이태양은 "추신수가 2000만 원대 명품 시계를 선물했다"며 추신수와 등번호 교환에 관련된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고가의 시계가 혹시라도 상할까봐 집에서만 애지중지했다는 그는 '노는브로 2'에서 시계를 보여준다고 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관련기사]☞ '13kg 다이어트 성공' 이영지 속옷 화보..반전 몸매 '대박'
46세 女 인플루언서 '남편 성욕 강해 힘들어..주 3회 요구'
박신혜, 임신 중 근황..'새해 첫날부터 만취..'
'구혜선과 이혼' 안재현 후회? '외로움·아픔 큰 시기'
'눈물' 이효리 '이상순과 사기 결혼..별거 제안'
남편 팬티 속에 손 넣는 시어머니 사연 '경악'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