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AOMG·하이어뮤직 대표 사임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재범이 AOMG, 하이어 뮤직(H1ghr Music) 대표 자리를 내려놓는다.
박재범은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많은 고민과 긴 결정 끝에 제가 AOMG와 하이어뮤직의 대표직을 내려놓기로 했다"고 밝혔다.
수많은 고민과 긴 결정 끝에 제가 AOMG와 H1ghr Music의 대표직을 내려놓기로 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재범은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많은 고민과 긴 결정 끝에 제가 AOMG와 하이어뮤직의 대표직을 내려놓기로 했다"고 밝혔다.
그는 "이 소식을 듣고 다들 많이 놀라실 것 같은데 제가 AOMG와 하이어뮤직의 어드바이저 역할을 계속 맡을거고 여전히 식구처럼 좋은 관계로 지내기로했다"며 "제가 어떤 도전을 하든 매번 절 믿어주신 팬분들 너무 감사하고 앞으로도 저 그리고 AOMG와 하이어뮤직 계속 응원해주길 바란다"고 했다.
아울러 "AOMG와 하이어뮤직의 아티스트 그리고 임직원 식구들도 저를 믿어주고 제가 설립한 회사에 와서 이걸 같이 발전시키고 멋있는 회사로 만들어줘서 진심으로 너무 감사하다. 내가 맨날 장난치고 농담을 많이 해도 한 순간이라도 우리가 함께하는거에 가볍게 생각하거나 쉽게 생각하지 않았고, 우리가 같이 역사를 만든거에 굉장한 자부심이 있고 영광스럽고 너무 소중하게 생각한다"며 "여태 최선을 해왔고 앞으로도 제가 맡은 역할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박재범은 지난 2008년 JYP가 당당하게 내놓은 2PM의 리더로 데뷔했다. 이어 2010년 2PM을 정식 탈퇴, 2011년부터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박재범은 2013년 AOMG를 설립했다. AOMG는 Above Ordinary Music Group, Always On My Grind, Artists Over Money Gang(Getter) 라는 뜻의 첫 글자를 따서 만든 명칭이다. 박재범, 사이먼 도미닉을 비롯 로꼬, 그레이, 우원재, 코드 쿤스트, 펀치넬로, UFC 파이터 ‘코리안 좀비’ 정찬성 선수가 소속돼있다.
박재범은 2017년 프로듀서 차차 말론과 함께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H1GHR MUSIC)을 설립했다. 식케이, 김하온, 빅나티, 그루비룸, 트레이드 엘, 제이비 등이 소속돼 있다.
<다음은 박재범 SNS글 전문>
안녕하세요 박재범입니다.
수많은 고민과 긴 결정 끝에 제가 AOMG와 H1ghr Music의 대표직을 내려놓기로 했습니다.
이 소식을 듣고 다들 많이 놀래실 것 같은데 제가 AOMG와 H1ghr Music의 Advisor 역할을 계속 맡을거고 여전히 식구처럼 좋은 관계로 지내기로했습니다. 제가 어떤 도전을 하든 매번 절 믿어주신 팬분들 너무 감사하고 앞으로도 저 그리고 AOMG와 H1ghr Music 계속 응원해주길 바랍니다.
AOMG와 H1ghr music의 아티스트 그리고
임직원 식구들도 저를 믿어주고 제가 설립한 회사에 와서 이걸 같이 발전시키고 멋있는 회사로 만들어줘서 진심으로 너무 감사합니다. 내가 맨날 장난치고 농담을 많이 해도 한 순간이라도 우리가 함께하는거에 가볍게 생각하거나 쉽게 생각하지 않았고, 우리가 같이 역사를 만든거에 굉장한 자부심이 있고 영광스럽고 너무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여태 최선을 해왔고 앞으로도 제가 맡은 역할에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랑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ㅣ스타투데이DB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국민 영수증` 송경아 “22세에 첫 집 ‘삼성동 빌라’ 마련"
- 이정봉 “희귀병 투병 중…둘째 아이는 사두증으로 치료중”(특종세상)
- 박진희 “기억력 감퇴 심각..알츠하이머 의심돼 병원行“
- 양준일, 美저작권자 유가족에 피소 위기..."양도 허락 NO"
- "한달 택시비만 90만원"…치과의사 이수진 딸 제나 플렉스
- 안재욱·소유진, 제빵 봉사활동으로 새해 열었다 - 스타투데이
- ‘사랑의 하츄핑’ 판타지 뮤지컬로 컴백…이은결 총연출 - 스타투데이
- 파브리, 멀미약 받고 함박웃음…“바다낚시 너무 좋아” (‘어서와’) - 스타투데이
- 강재준·이은형, 제주항공 참사에 1000만원 기부 - 스타투데이
- [부고] 최인웅(주간한국 편집국장)씨 장모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