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연애 중? 부부 상담 얘기에 "요즘 상담 받고 싶어"(러브마피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러브 마피아' MC 성시경이 커플(부부) 상담을 받고 싶다고 털어놨다.
12월 28일 첫 방송된 MBC 신규 파일럿 예능 '러브 마피아'에는 성시경, 신동, 소유, 이혜성이 4MC로 나섰다.
이혜성은 차화연에 "커플이나 부부도 상담하러 많이 오지 않냐"고 물었고 차화연은 "둘이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심리 상담을 받으면 좋다"고 권유했다.
신동은 "부부 상담 이야기하는데 갑자기 훅 들어와서 놀랐다"고 말해 분위기를 의미심장하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러브 마피아' MC 성시경이 커플(부부) 상담을 받고 싶다고 털어놨다.
12월 28일 첫 방송된 MBC 신규 파일럿 예능 '러브 마피아'에는 성시경, 신동, 소유, 이혜성이 4MC로 나섰다.
이들은 진정한 사랑을 찾아 나선 남녀 싱글들과 이들의 사랑을 방해하려는 실제 커플인 '러브 마피아'의 정체를 구분해야 한다. 이를 위해 심리학자 차희연도 4MC를 돕기 위해 출격했다.
이혜성은 차화연에 "커플이나 부부도 상담하러 많이 오지 않냐"고 물었고 차화연은 "둘이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심리 상담을 받으면 좋다"고 권유했다. 이에 성시경은 뜬금 없이 "요즘 상담받고 싶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신동은 "부부 상담 이야기하는데 갑자기 훅 들어와서 놀랐다"고 말해 분위기를 의미심장하게 했다.
그런가 하면 신동은 "저는 이미 결혼한 줄 알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성시경은 "저도 매니저한테 신동은 결혼을 한 거냐고 물어봤다"고 너스레를 떨었고 신동은 "그냥 했다고 한다"고 자포자기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일으켰다.
(사진=MBC '러브 마피아')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무열♥’ 윤승아, 4층 건물주도 양양 폭설엔 속수무책‥포크레인 동원한 제설작업
- “유럽 같아” 행복전도사 정덕희, 벽난로-정원 있는 서초 집 공개(체크타임)
- ‘명품 몸매’ 서동주, 밀착 원피스로 하와이 시선 싹쓸이
- 하이틴스타 B, 인중 잘라 입술 위로 당긴 성형수술 뒤 후회한들?[여의도 휴지통]
- 女心잡는 욕걸레 곱상男 B, 여친들 미련없이 계속 떠나는 속사정은…[여의도 휴지통]
- 장동민, 전원주택 통창 황홀하지만 고충도 있다 “2월 말부터 에어컨 틀어야”(홈즈)[결정적장면
- 남편 팬티 속에 손 넣는 시母 충격 사연‥“내가 뭘 본 거지?”(애로부부)
- ‘재벌2세♥’ 박현선, 명품 C사 가방 선물하는 클래스…H사 쇼핑백도 한가득
- 임신한 아내에게 매일 부부관계 요구하는 남편 “또래에 비해 성욕 강한 편”(애로부부)
- 김종민 한강뷰 고급아파트 공개 “집주인 전셋값 올려달라고”(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