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새은, 벙커만 만나면 레전드 갱신 "손벙커" 환호(골벤져스)[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벤져스' 손새은이 벙커만 만났다 하면 레전드샷을 갱신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앞서 트러블샷에 재능을 보였던 손새은이 이번 벙커에서도 샷을 성공시킬 수 있을지 기대감이 모아졌다.
톱프로들인 박주영, 유해란 프로도 "트러블샷 잘한다"며 극찬했고, 조세호는 엄지를 치켜올리며 "정말 잘한다. 손벙커다"라고 환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골벤져스' 손새은이 벙커만 만났다 하면 레전드샷을 갱신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12월 26일 방송된 tvN 골프 예능 '골벤져스'에서 멤버들은 승률 5할을 달성해 꿈의 무대인 제주도 골프장을 찾아 KLPGA 톱 프로선수 박주영, 유해란 프로와 대결을 펼치게 됐다.
이날 평균 타수 74타에 빛나는 손새은 프로는 벙커에 공이 빠지면서 긴장감을 유발했다. 벙커에서 공을 올려 필드에 안착시켜야 하는 위기의 순간. 앞서 트러블샷에 재능을 보였던 손새은이 이번 벙커에서도 샷을 성공시킬 수 있을지 기대감이 모아졌다.
손새은은 이번에도 가볍게 트러블샷을 성공시켜 감탄을 자아냈다. '골벤져스'에 출연한 지 단 7회 만에 엄청난 실력 상승을 보여줘 무서운 성장세를 입증했다. 아쉽게 버디는 실패했지만 다음 샷에서 버디를 잡을 수 있는 유리한 상황이라 '골벤져스'에 결정적인 찬스를 선사했다.
톱프로들인 박주영, 유해란 프로도 "트러블샷 잘한다"며 극찬했고, 조세호는 엄지를 치켜올리며 "정말 잘한다. 손벙커다"라고 환호했다.
다음 샷을 이어받은 리더 지진희는 버디 퍼트에 도전해 버디를 잡는 데에 성공했다. 한라산이 있어 마운틴 브레이크까지 철저히 계산해 과감한 퍼팅을 한 결과였다. 박주영, 유해란은 또 다시 놀라며 "정말 말도 안 된다"고 혀를 내둘렀다.
(사진=tvN '골벤져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벌2세♥’ 박현선, 명품 C사 가방 선물하는 클래스…H사 쇼핑백도 한가득
- ‘100평대 건물주’ 윤승아, 폭설 파묻힌 양양 집에 “포크레인 빨리 와주세요”
- 김종민 한강뷰 고급아파트 공개 “집주인 전셋값 올려달라고”(미우새)
- 장동건♥고소영 청담동 집, 주방도 5성 호텔급‥규모+인테리어 대박
- 안정환♥이혜원, 자식농사 대박났네‥부모 쏙 빼닮은 우월 남매
- 서동주, 母 서정희도 놀란 비키니 자태 “실컷 입고 하고 싶은 거 하렴”
- 클라라, 엉덩이까지 트인 파격 의상‥사업가 남편 놀랄 듯
- 먼저 이혼 운운 김지혜 “박준형 강남아파트 보유 소식 듣고 결혼 결심”(1호가)[어제TV]
- ‘애로부부’ 아내 앞 남편과 애정행각 벌이는 여인 ‘소름’
- 팬과의 ‘금지된 사랑’ 의혹 D군, 동료 아이돌과 여사친 소개팅 ‘연애활동’에도 열올려[여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