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벤져스' 필드에 등장한 노루떼? 김환 "우리가 심어 놓은 애들" 폭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벤져스' 경기가 펼쳐지는 제주도 필드에 갑자기 노루떼가 등장했다.
12월 26일 방송된 tvN 골프 예능 '골벤져스'에서 멤버들은 승률 5할을 달성해 꿈의 무대인 제주도 골프장을 찾아 KLPGA 톱 프로선수 박주영, 유해란 프로와 대결을 펼치게 됐다.
노루에 정신이 팔렸던 박주영 프로는 그제서야 자신의 공을 확인했고, 확인 결과 핀 바로 옆에 공이 붙어 '골벤져스'보다 훨씬 유리한 상황이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골벤져스' 경기가 펼쳐지는 제주도 필드에 갑자기 노루떼가 등장했다.
12월 26일 방송된 tvN 골프 예능 '골벤져스'에서 멤버들은 승률 5할을 달성해 꿈의 무대인 제주도 골프장을 찾아 KLPGA 톱 프로선수 박주영, 유해란 프로와 대결을 펼치게 됐다. 박주영 프로는 버디만 2000회 이상을 기록한 스테디 레전드이며 유해란은 통산 4승을 달성한 괴물 신인이다.
이날 '골벤져스'가 찾은 제주도 골프장은 한라산이 한눈에 들어오는 그림 같은 전경으로 눈을 시원하게 했는데 자연친화적인 나머지 이색적인 풍경이 펼쳐져 출연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바로 박주영 프로가 스윙을 한 직후 공을 확인하려던 찰나 노루들이 필드를 뛰어다니기 시작한 것. 선수들은 경쟁도 잊고 아이처럼 좋아하며 "노루다"라고 소리치며 좋아했다.
이를 지켜보던 김환은 "우리가 심어놓은 애들이다. 프로들이 칠 때 뛰라고 했다"고 너스레를 떨며 해설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노루에 정신이 팔렸던 박주영 프로는 그제서야 자신의 공을 확인했고, 확인 결과 핀 바로 옆에 공이 붙어 '골벤져스'보다 훨씬 유리한 상황이 됐다. 레전드 프로팀이 버디 찬스를 잡으면서 첫 볼부터 버디를 맞게 생긴 상황으로 '골벤져스' 긴장감은 최고조에 이르렀다.
(사진=tvN '골벤져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동건♥고소영 청담동 집, 주방도 5성 호텔급‥규모+인테리어 대박
- 안정환♥이혜원, 자식농사 대박났네‥부모 쏙 빼닮은 우월 남매
- 서동주, 母 서정희도 놀란 비키니 자태 “실컷 입고 하고 싶은 거 하렴”
- 클라라, 엉덩이까지 트인 파격 의상‥사업가 남편 놀랄 듯
- 먼저 이혼 운운 김지혜 “박준형 강남아파트 보유 소식 듣고 결혼 결심”(1호가)[어제TV]
- ‘애로부부’ 아내 앞 남편과 애정행각 벌이는 여인 ‘소름’
- 팬과의 ‘금지된 사랑’ 의혹 D군, 동료 아이돌과 여사친 소개팅 ‘연애활동’에도 열올려[여의
- “동거하고 속이고” 자극적인 연애 리얼리티의 맛 [TV와치]
- ‘60억↑ 기생충 그림 걸린’ 라이머♥안현모 최근 이사 집 공개, 으리으리 대리석+파노라마 시
- ‘10살 연하♥’한예슬, 갈수록 물오르는 미모…포옹도 진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