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SBS 가요대전] NCT U·DREAM·127, '압도적' 퍼포먼스.. 엔딩 무대 완성

김동욱 기자 2021. 12. 25. 21: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T U와 NCT DREAM, NCT 127이 K-POP 최고의 연말 축제인 '2021 SBS 가요대전' 마지막 무대를 꾸몄다.

이날 '2021 SBS 가요대전'에는 ▲NCT 127 ▲NCT DREAM ▲키 ▲뉴이스트 ▲레드벨벳 ▲오마이걸 ▲브레이브걸스 ▲아스트로 ▲더보이즈 ▲스트레이키즈 ▲에이티즈 ▲ITZY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스테이씨 ▲에스파 ▲엔하이픈 ▲아이브 ▲WOODZ(조승연) ▲유태양(SF9) ▲민니(여자아이들) ▲이채연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로꼬 ▲이하이 등이 출연해 화려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CT U와 NCT DREAM, NCT 127이 25일 오후 6시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열린 ‘2021 SBS 가요대전’에 출연했다. 사진은 이날 ‘2021 SBS 가요대전’ 포토월에서 사진 촬영을 한 NCT 127. /사진=SBS 제공
NCT U와 NCT DREAM, NCT 127이 K-POP 최고의 연말 축제인 ‘2021 SBS 가요대전’ 마지막 무대를 꾸몄다.

‘2021 SBS 가요대전’은 25일 오후 6시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번 ‘2021 SBS 가요대전’은 가수와 팬이, 음악과 사람이 다시 만날 수 있는 컨택트 시대로의 복귀를 소망하는 마음을 담아 ‘WELCOME’이라는 주제로 꾸며졌다. 진행은 방송인 붐, 샤이니 키, ITZY 유나가 맡았다.

NCT U는 이날 무대에서 ‘Universe’를 불렀다. NCT U는 Universe 무대에서 자유로우면서도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힙스러운 무대 의상과 오차 없는 안무는 팬들의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더불어 NCT U의 탄탄한 가창력은 시청자의 귀를 즐겁게 했다.

이후 무대는 NCT DREAM이 꾸몄다. NCT DREAM은 검은색 수트를 입고 ‘맛’을 불렀다. 깔끔한 착장을 비롯한 멋스러운 스타일링은 관객들의 시선을 잡았다. 강렬한 퍼포먼스와 빈틈없는 가창력 역시 빼놓을 수 없었다. 더불어 이목을 끄는 화려한 댄스 브레이크도 돋보였다.

NCT DREAM의 무대가 끝난 후 NCT 127의 ‘Sticker’가 이어졌다. NCT 127은 검은 색상의 의상을 입고 여유로우면서도 탄탄한 무대를 만들었다. 특히 빈틈없는 랩과 부드러운 안무는 무대를 더욱 완벽하게 만들었다.
사진은 이날 ‘2021 SBS 가요대전’ 포토월에서 사진 촬영을 한 NCT DREAM. /사진=SBS 제공
이날 ‘2021 SBS 가요대전’에는 ▲NCT 127 ▲NCT DREAM ▲키 ▲뉴이스트 ▲레드벨벳 ▲오마이걸 ▲브레이브걸스 ▲아스트로 ▲더보이즈 ▲스트레이키즈 ▲에이티즈 ▲ITZY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스테이씨 ▲에스파 ▲엔하이픈 ▲아이브 ▲WOODZ(조승연) ▲유태양(SF9) ▲민니(여자아이들) ▲이채연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로꼬 ▲이하이 등이 출연해 화려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머니S 주요뉴스]
"OOOO 안되니까"… 하리수, 미키정과 이혼 이유?
섹시한 망사스타킹… 전소미, 초미니 속 각선미
손바닥 만한 산타복… 다 드러난 볼륨감
"처음부터 ♥비였다?"… 김태희 이상형 재조명
송가인 시집 가나… 웨딩드레스 속 볼륨 몸매
'국민가수' 박창근 우승… 3억 받았다
"못난 자신 부끄러워"… '상습마약' 정일훈 사과
“선물 있어요”… 임영웅, 단독쇼서 신곡 공개?
'골때녀'도 조작방송?… "편집 순서 바꿨다"
"문 대통령 이름으로"… 안현모, 택배에 '깜짝'

김동욱 기자 ase846@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