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병 찬혁이' 패러디한 이재명.. '쌀집아저씨' 첫 작품 공개
김명일 기자 2021. 12. 24. 21:50
이재명 부부, 산타복 입고 '스우파' 댄스배틀
/이재명TV
/이재명TV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 선거대책위원회에 합류한 김영희 소통본부 센터장의 첫 작품이 24일 공개됐다.
김영희 센터장은 ‘이경규의 몰래카메라’ ‘전파견문록’ ‘느낌표’ ‘나는가수다’ 등을 연출한 스타 PD다. ‘쌀집 아저씨’라는 별명으로도 유명하다.
민주당 선대위는 이날 ‘재명C와 혜경C가 부른 코로나19 극복 응원 영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영상을 보면 이재명 후보와 아내 김혜경씨가 유명 캐럴에 맞춰 랩·댄스배틀 등을 벌이는 등 파격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두 사람은 산타 복장을 한 채 최근 화제가 된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주제곡 ‘헤이마마’ 안무를 추는가 하면, 방탄소년단(BTS) 춤을 따라 추기도 했다.
이를 두고 이 후보는 “잘봐, 몸치들의 싸움이다!”라며 셀프디스를 했다.
이 후보는 ‘쇼미더머니10′ 무대에서 ‘불협화음’을 불렀던 악동 뮤지션 이찬혁의 ‘GD병 걸린 찬혁이’을 따라 하기도 했다.
영상은 이 후보와 김혜경씨가 정장을 입고 등장해 “즐거우셨습니까.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오늘만큼은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기를 바란다”며 “왜냐하면 크리스마스니까요”라고 인사하면서 끝난다.

김영희 센터장은 이날 영상이 공개되기 전에 서울 여의도 민주당사에서 제작 보고회를 열었다. 김 센터장은 “조회수는 100만뷰는 당연히 넘을 것 같다”고 했다.
뮤직비디오 본 영상은 오후 7시부터 이재명TV 등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선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화장실 빌리려 집 문까지 열어”…日후지산 인근 벚꽃축제 취소된 이유
- ‘15억 대출 규제’에 서울 중저가 아파트값 15억원으로 통일되나
- “다카이치 간바레!” 도쿄 첫 눈 온 날, 마지막 연설 현장... 지지자들 “다카이치 좋아서 자민
- 개최국 伊 첫 금메달 주인공은 빙속 3000m ‘35세 엄마’ 롤로브리지다
- 北 “9차 노동당 대회 2월 하순 개최”…김정은 ‘주석’ 오를까
- 4분기 실적 시즌 반환점…상장사 10곳 중 6곳, 컨센서스 밑돌아
- 2026 그래미를 지배한 로제, 헌트릭스, 캣츠아이의 K-레드카펫 룩
- 반려견에 놀라서 그만 ‘꿀꺽’…17cm 숟가락 삼킨 벨기에 여성
- 올림픽 코앞 여권·장비 털린 이스라엘 봅슬레이...훈련 캠프에 도둑 침입
- 드디어 첫승… 컬링 믹스더블 김선영-정영석, 연장 접전 끝에 미국 꺾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