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30일 신곡 '세이비어' 발매 [공식]

김혜정 기자 입력 2021. 12. 24. 12: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엔씨소프트, 클렙 제공


그룹 SF9이 강렬 카리스마 수문장으로 돌아온다.

24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 측은 “오는 30일 유니버스 뮤직에서 선보이는 SF9의 신곡 ‘Savior(세이비어)’ 발매를 확정 지었다”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지난 23일 유니버스 앱과 공식 SNS를 통해 신곡 ‘Savior’ 커버 및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커버 이미지에는 제복을 갖춰 입은 SF9가 9인 9색 강렬한 남성미를 발산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또한, 스케줄러에 따르면 오는 24일 ‘Savior’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26일 콘셉트 트레일러, 28일 뮤직비디오 티저, 발매 당일인 30일 오후 6시에는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을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이어 나갈 전망이다.

SF9은 지난 11월 발매한 10번째 미니 앨범 ‘RUMINATION(루미네이션)’으로 아이튠즈 앨범 및 음원 차트에서 캐나다, 미국, 영국 등 총 14개 지역 K팝 앨범 순위 1위에 등극했으며 자체 최고 초동 판매량 기록을 갈아치웠다. SF9은 음악 활동뿐만 아니라 드라마, 영화, 뮤지컬, 예능 등 다방면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만능 엔터테이너’로 사랑받고 있다.

한편, 신곡 ‘Savior’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혜정 기자 hck79@kyunghyang.com

< 저작권자(c)스포츠경향.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