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대 몸값' 마다하고..임영웅, 첫 TV 단독쇼 노개런티 출연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데뷔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단독 TV쇼에 노개런티로 참여한다.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임영웅은 현재 억대 몸값을 자랑하는 톱스타다.
그럼에도 임영웅은 이번 단독 TV쇼의 기획의도에 공감해 무보수 참여를 결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임영웅의 이름을 내건 단독쇼 '위 아 히어로, 임영웅'은 힘든 시기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영웅이라는 취지로 만들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데뷔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단독 TV쇼에 노개런티로 참여한다.
소속사 물고기뮤직 관계자는 23일 한경닷컴에 "임영웅이 KBS 단독쇼 '위 아 히어로, 임영웅(We're HERO, 임영웅)'에 노개런티로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임영웅은 현재 억대 몸값을 자랑하는 톱스타다.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하며 매출 상승을 견인한 그는 단숨에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면서 몸값이 천정부지로 솟았다.
그럼에도 임영웅은 이번 단독 TV쇼의 기획의도에 공감해 무보수 참여를 결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임영웅의 이름을 내건 단독쇼 '위 아 히어로, 임영웅'은 힘든 시기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영웅이라는 취지로 만들어졌다.
앞서 임영웅은 "KBS는 전국 어디서나 남녀노소 쉽게 접할 수 있는 친숙한 방송사이고, 또한 가수 생활을 KBS에서 시작한 만큼 이번 '위 아 히어로, 임영웅'을 통해 시청자분들께 기쁨을 전하고 싶다"고 밝힌 바 있다.
"2021년 수고한 국민 여러분들이 모두 영웅이다. 크고 작은 영웅들을 위해 특별한 공연을 선물해드리고 싶다"는 마음을 내비쳤던 그는 노개런티 참여로 뜨거운 진심을 한층 묵직하게 전달하게 됐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좀 더 버틸걸"…삼성전자 2조6000억 팔아치운 개미들 후회
- '골목식당' 끝낸 백종원, 이번엔 홈쇼핑서 대박 노린다
- 14억4000만원 찍은 은평 아파트, 두 달 만에 거래된 가격이…
- 태도 논란에 출연자 간 저격까지…위태로운 비연예인 연애 프로그램 [이슈+]
- 티파니 영, 소녀시대 땐 상상도 못했던 전신 시스루
- 이효리 남편 이상순, '연매출 100억' 유명 고깃집 외손자였다
- 정주리, 넷째 임신 "피임 잘 했는데…태몽은 고추"
- 논란의 영철 "정자에게 놀아났다는 수치심 느껴"
- 티파니 영, 소녀시대 땐 상상도 못했던 전신 시스루
- [단독] 이제훈 러브콜 통했나…구교환 '탈주' 출연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