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돈 줄 테니 백신 없이 주사", 접종 거부자들의 백신패스 받는 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1일, 이탈리아 시칠리아 팔레르모에서 백신 없는 '공기 주사'를 맞고 백신패스를 발급 받은 이들이 적발됐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백신 거부운동을 전개해온 활동가 두 사람과, 돈을 받고 '공기 주사'를 놔준 간호사도 함께 체포됐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2일엔 한 치과의사가 '실리콘 팔'에 백신 접종을 받으려다 발각됐습니다.
뿐만 아니라, '백신패스' 제도가 도입된 여러 국가에서 백신 거부자들의 반대 시위와 편법으로 골머리를 앓고 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이탈리아 시칠리아 팔레르모에서 백신 없는 '공기 주사'를 맞고 백신패스를 발급 받은 이들이 적발됐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백신 거부운동을 전개해온 활동가 두 사람과, 돈을 받고 '공기 주사'를 놔준 간호사도 함께 체포됐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2일엔 한 치과의사가 '실리콘 팔'에 백신 접종을 받으려다 발각됐습니다. 뿐만 아니라, '백신패스' 제도가 도입된 여러 국가에서 백신 거부자들의 반대 시위와 편법으로 골머리를 앓고 있습니다. 현장영상입니다.
( 구성 : 진상명, 편집 : 박승연, 제작 : D콘텐츠기획부 )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中 CCTV 국장과 여배우 재혼…“검색 안돼, 혹시 불륜?”
- 4살 아들에 달려든 핏불…맨몸으로 막은 엄마, 양팔 잃고 사망
- 성매매 여성 연락 끊기자 인터넷에 신상 올린 20대 실형
- 중년 배우 A 씨, “마스크 써달라”는 택시기사에 욕설 난동
- 문 대통령 퇴임 후 머물 양산 신축 사저 모습 드러내
- 새끼 잃은 원숭이 무리, 강아지 250마리에 '피의 복수'
- 박세리 연관 검색어에 웬 '이혼'?…“웨딩드레스 입은 적 있어”
- 세계 최초 문자메시지 NFT, 경매서 1억 4천만 원에 낙찰
- 미성년 장애인 성폭행하고 “나도 지적장애” 주장한 20대…징역 6년
- “브레이크 밟아 입원”…'31년 무사고' 택시기사의 울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