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컨트리클럽, 2021 북극곰 이벤트 27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MH그룹(회장 최상주)이 운영하는 파주 컨트리클럽(대표 윤준학)이 27일 '2021 북극곰 이벤트'를 개최한다.
2018년을 시작으로 매해 연말 진행하는 북극곰 이벤트는 파주CC의 연례 이색 스포츠 행사다.
파주CC 관계자는 "올 한 해 파주CC를 이용해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 기부를 통해 지역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이색적인 겨울 스포츠를 즐기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고봉준 기자] KMH그룹(회장 최상주)이 운영하는 파주 컨트리클럽(대표 윤준학)이 27일 ‘2021 북극곰 이벤트'를 개최한다.
2018년을 시작으로 매해 연말 진행하는 북극곰 이벤트는 파주CC의 연례 이색 스포츠 행사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반팔과 반바지의 가벼운 옷차림으로 입장해 인증샷을 남긴다. 파주CC는 이벤트 참가비 일부 금액을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파주 관내 취약 계층을 위해 기부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27일 1부 타임 동안 진행되며, 참여팀에는 컬러볼 1박스가 기념품으로 증정된다. 또 반팔, 반바지를 입고 클럽하우스를 입장한 참가자에게는 아이스커피가 무료로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전화 예약으로만 가능하며, 팀별 참가비는 그린피와 카트비를 포함해 4인 기준 49만원이다. 참가자는 필수적으로 코로나19 백신 접종 확인 증명서 및 신분증을 골프장으로 제출해야 한다.
파주CC 관계자는 “올 한 해 파주CC를 이용해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 기부를 통해 지역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이색적인 겨울 스포츠를 즐기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