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하프클럽, '기프트숍' 기획전..메종키츠네 등 최대 74%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은 오는 26일까지 명품 브랜드의 패션잡화를 모아 최대 74% 할인하는 '럭셔리 기프트숍'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명품 선물로는 '마몬트 마틀라세 스몰 숄더백' '스네이크 프린트 GG 수프림 카드 지갑' 등 구찌의 인기 상품을 비롯 버버리의 '스몰 빈티지 체크 가죽 반지갑' '캐시미어 머플러' 등이 마련됐다.
아울러 프라다, 보테가베네타, 생로랑, 펜디 등 대표 명품 브랜드의 200여 상품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은 오는 26일까지 명품 브랜드의 패션잡화를 모아 최대 74% 할인하는 '럭셔리 기프트숍'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명품 선물로는 '마몬트 마틀라세 스몰 숄더백' '스네이크 프린트 GG 수프림 카드 지갑' 등 구찌의 인기 상품을 비롯 버버리의 '스몰 빈티지 체크 가죽 반지갑' '캐시미어 머플러' 등이 마련됐다. 아울러 프라다, 보테가베네타, 생로랑, 펜디 등 대표 명품 브랜드의 200여 상품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메종키츠네, 아미, 스톤아일랜드, 아크네 스튜디오 등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신명품'이라 불리는 브랜드의 제품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기획전 내 준비된 상품은 각 상품별 쿠폰과 무료배송 혜택 등을 통해 최소 5만원대부터 구매 가능하다.
LF 하프클럽 사업부 이화정 상무는 "올해도 '집콕 연말'이 불가피해짐에 따라 한 해 동안 감사했던 마음을 비대면 선물로 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기획전 상품이 고객들의 합리적인 연말연시 선물 구매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
- "파병 온 북한군, 인터넷 자유로운 러시아서 음란물에 중독"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성관계 중독' 23세女 "남자면 다 잤다" 고백…이유는 [헬스톡]
- 명태균, 김 여사에 "청와대 가면 뒈진다"…용산행 관여?
- 반반 부부의 결말은 남편 공금 횡령? 코인 투자 전 재산 날릴 위기
- '이혼' 함소원, 전남편 진화와 결별 후 근황…헌 옷 팔아
- 김종인 "윤, 아직도 현상 인식 잘못해…그래선 정상적 국정 운영 불가"
- "100마리가 꿈틀"…설사하던 2살 아기 뱃속에서 나온 '이것'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