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조각집' 29일 깜짝 발표[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아이유가 오는 12월 29일 '조각집' 발표를 깜짝 예고했다.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오늘(22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이유 '조각집' 아트워크 티저를 공개하며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에는 아이유가 20대에 발표한 앨범명이 적힌 책들 사이사이로 시계, 편지, 무비 슬레이트 등 다양한 오브제들이 어우러져 '조각집'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아이유 '조각집'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오늘(22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이유 ‘조각집’ 아트워크 티저를 공개하며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에는 아이유가 20대에 발표한 앨범명이 적힌 책들 사이사이로 시계, 편지, 무비 슬레이트 등 다양한 오브제들이 어우러져 ‘조각집’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무엇보다 각각의 오브제들이 상징하는 의미를 추측하기 위한 다양한 의견이 쏟아지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아이유는 올해 20대와의 찬란한 이별을 노래한 ‘Celebrity(셀러브리티)’, ‘LILAC(라일락)’, ‘strawberry moon(스트로베리 문)’ 등을 연달아 발표하며 그 어느때보다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2021년의 마지막을 장식할 ‘조각집’에서는 아이유가 어떤 메시지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아이유 ‘조각집’은 지난 10월 디지털 싱글 ‘strawberry moon(스트로베리 문)’ 이후 약 2개월여 만에 선보이는 곡이다. 그간 발표하는 곡마다 진정성이 묻어나는 음악으로 공감과 위로를 전한 아이유의 깜짝 소식에 벌써부터 많은 음악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아이유 ‘조각집’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EDA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스포츠서울 & sportsseoul.com
- "버티고 버티다~" 엄정화, 반려견과 함께한 호텔생활 근황 [★SNS]
- 장동민,미모의 아내 공개.."행복하게 잘 살아 제2의 인생 펴보겠다" 소감
- 이하늬, 한 남자의 아내 됐다 "오늘(21일) 혼인 서약식"[공식]
- "떨려" '크러쉬♥' 조이,초밀착 원피스로 매혹 S라인 과시[★SNS]
- 대한항공 노조, '룩북' 유튜버 고소.. "승무원 성 상품화"
- '양치기소년' 이준석, 또 선대위 사퇴쇼? "마음 굳혔다" 기자회견 예고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