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공인중개사랜드하나, 공인중개사 재수생 전문 교재 '1문제 더' 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BS공인중개사랜드하나가 2022년 제33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하여 공인중개사 재수생만을 위한 교재 '1문제 "더" 올인원'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도서는 랜드하나에서 강의하고 있는 1타 강사 부동산학개론 이종호교수, 공법장인 부동산공법 진창환교수 등으로 구성된 원팀 교들이 그동안의 기출문제를 분석하고 그에 따른 중요한 이론 및 개념을 파악하여 구성한 공인중개사 재수생에게 최적화된 교재로서 획일화되어있는 공인중개사 수험서의 틀을 탈피한 것이 특색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EBS공인중개사랜드하나가 2022년 제33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하여 공인중개사 재수생만을 위한 교재 ‘1문제 “더” 올인원’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출제횟수를 분석하고 그에 따른 중요도를 세심하게 파악해 문제를 강화하여 기본서가 가지고 있는 지루함을 탈피하고 요약집의 단순화를 극복한 교재이다.
또한, 랜드하나는 수험생들이 제33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해당 교재와 저자직강의 인강 상품 재수생전원합격반을 함께 출시했다.
진창환 랜드하나 대표는 “1문제 “더” 교재는 지금까지와는 다른 각도의 기출문제 분석, 예상문제 예측, 문제를 개념으로 잡아주는 공인중개사 교재로, 각 과목 1권의 교재로 합격하고 재수생에서 벗어날 교재”라며 “앞으로 선보일 1문제 “더” 시리즈로 공인중개사 교재시장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겠다”고 전했다.
한편 랜드하나 1문제 “더” 교재는 랜드하나 홈페이지와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석 초강수에 尹선대위 ‘위태’…정권교체 ‘비상등’ 우려
- '조수진 패싱' 후 사퇴한 이준석 "복어를 믹서기에 갈아버렸다"
- “유서 남겼을 것” 김문기 처장, 사망 전 친동생에 “괴롭다” 전화
- '박근혜 동생' 박근령, 대선 출마…"남북통일 이룰 것"
- 김종인 "이준석 尹선대위 복귀 어려워…'그게 민주주의' 언급이 자극"
- 택시기사 "마스크 써달라" 요구에 욕설한 중년배우…누구?
- 작년보다 68% 많다…금융주 막판 배당 열차 타볼까
- 저가 매수 심리 살아났나…비트코인 5만달러 육박
- 뉴욕시의 파격 "성인 부스터샷 맞으면 100달러 준다"
- 윤석열 장모, 신경질에 고성 "토할 것 같다, 또 뭘 걸고 넘어지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