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언해줌] 이준석 사퇴의 속 사정.."신지예, 윤석열 대통령 되면 '심상정 총리-안철수 서울시장' 가능하다 해"

조윤상 입력 2021. 12. 21. 18:06 수정 2021. 12. 21. 18:1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지예, 윤석열 캠프 합류! 이준석-조수진 갈등 폭발! 이준석의 사퇴! 이틀간 펼쳐진 일련의 사건들!

이 모든 것은 하나로 연결되어 있다? 이준석 대표의 분노는 조수진 의원을 향한 것이 아니라는 김수민 평론가!

이 대표가 포착한 국힘 내부의 정계개편 흐름이 있을 수도 있다는데...

신지예 영입으로 드러난 ‘윤석열-김한길’의 정계개편 시나리오의 실체는 무엇일까요?

한편 김수민 평론가의 폭로! “신지예가 나한테 얘기를 했는데, 윤석열이 대통령이 되면 ‘심상정 총리-안철수 서울시장’이 가능하다더라”

윤석열 캠프 합류 전...신지예 전 대표는 김수민 평론가를 만나 이렇게 이야기를 했다는데...

신지예 전 대표의 윤석열 캠프 합류의 내막은 무엇일까요?

바야흐로~ 정치의 시즌! 〈예언해줌〉에서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정치판의 전략과 속 사정을 낱낱이 풀이해드립니다~

▶한겨레TV 온라인 쇼핑몰 마켓하니 http://www.markethani.com

▶한겨레TV 프로그램 제작을 지원하는 스마트한 방법, 바로 ‘마켓하니’에 있습니다. 필요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서 좋고, 우리 농수축산물과 중소기업을 도울 수 있어서 좋습니다. ‘마켓하니’ 많이 성원해주세요.

제작진

기획 : 강희철

프로듀서 : 이경주 김도성

취재 데스크 : 김정필

출연 : 김완 김민하 김수민

행정: 김양임

타이틀 : 문석진

기술: 박성영

음향 : 사공난

카메라 : 장승호, 권영진, 박경원

자막그래픽디자인: 김수경

썸네일: 정다슬

연출 : 정주용 조성욱 조윤상 (jopd@hani.co.kr)

제작: 한겨레TV

ⓒ 한겨레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