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마이데이터 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 '흩어진 자산을 모아줘'
'흩어진 자산을 모아줘' 이벤트는 다음달 23일까지 KB증권 홈페이지 및 MTS 'M-able(마블)' 앱에서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사전 예약하고, 출시 후 2월까지 서비스 가입 및 자산연동(타사계좌 1개 이상)을 완료하면 스타벅스 쿠폰을 선착순 7만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다.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은행, 카드, 보험, 금융투자(증권)의 금융거래 정보부터 부동산, 자동차, 전자상거래, 통신 등 생활금융 영역까지 자산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하고 스스로 관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서비스다.
특히 KB증권은 단순 자산 조회 및 소비분석뿐만 아니라 자산관리 노하우와 전문성을 활용한 맞춤 투자 특화 콘텐츠도 제공할 예정이다. KB증권 고객은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통해 일상의 생활금융에서 투자금융으로 이어지는 비대면 자산관리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KB증권 장승호 디지털혁신본부장은 "생활에 도움이 되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이뤄진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보다 많은 고객이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내년에 출시될 KB증권 마이데이터 서비스가 디지털 자산관리 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전예약 신청자에게는 마이데이터 서비스 출시일에 맞춰 알림 문자가 발송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김명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지하실 있을 줄이야" 1년 전 가격으로 돌아간 LG화학…증권가도 침묵
- [단독] SK넥실리스, 신영증권에서 1000억 투자 유치
- 한국거래소, 투자주의종목 지정요건 개선…27일 시행 예정
- "`반도체 겨울 온다`더니 예상 빗나가자 `겨울 온난화`로 태도 바꿨다"
- "땡큐 애플" LG이노텍, 장중 8%↑…3거래일만에 신고가 또 경신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대기업病: 무너지는 신화
- 클라라, 시구 한번 잘하더니... 마카오서 최고 여배우상 휩쓸어!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