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證, 마이데이터 서비스 내년 1월 출시.."흩어진 자산을 모아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증권(대표이사 박정림·김성현)은 내년 1월 24일로 예정된 마이데이터 서비스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로 '흩어진 자산을 모아줘!'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월 23일까지 KB증권 홈페이지 및 MTS 'M-able(마블)' 앱에서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사전 예약하고, 출시 후 2월까지 서비스 가입 및 자산연동(타사계좌 1개 이상)을 완료하면 스타벅스 쿠폰을 선착순 7만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양대근 기자] KB증권(대표이사 박정림·김성현)은 내년 1월 24일로 예정된 마이데이터 서비스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로 ‘흩어진 자산을 모아줘!’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월 23일까지 KB증권 홈페이지 및 MTS ‘M-able(마블)’ 앱에서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사전 예약하고, 출시 후 2월까지 서비스 가입 및 자산연동(타사계좌 1개 이상)을 완료하면 스타벅스 쿠폰을 선착순 7만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다.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은행, 카드, 보험, 금융투자(증권)의 금융거래 정보부터 부동산, 자동차, 전자상거래, 통신 등 생활금융 영역까지 자산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하고 스스로 관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서비스다.
KB증권은 단순 자산 조회 및 소비분석뿐만 아니라, 30년동안 축적된 자산관리 노하우와 전문성을 활용하여 맞춤 투자 특화 콘텐츠도 제공할 예정이다. KB증권 고객은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통해 일상의 생활금융에서 투자금융으로 이어지는 비대면 자산관리 서비스를 체험 할 수 있다.
KB증권 장승호 디지털혁신본부장은 “생활에 도움이 되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이루어진 당사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보다 많은 고객이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내년에 출시될 KB증권 마이데이터 서비스가 디지털 자산관리 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bigroo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CTV 향해 ‘꾸벅’ 인사한 택배기사…“이게 사람 사는 세상” 감동
- 송종국, 홍천에서 평택으로 옮긴 이유…“유소년 아이들 육성”
- 부부싸움 후 홧김에 …반려견 16층 아파트서 던져 죽인 여성
- ‘숏컷’송지효, 스타일링 논란 언급... "머리는 금방 자라는 것"
- 정해인이 모델인데...‘푸라닭’마저 ‘설강화’ 협찬 중단
- “왜 하필 이걸 택해서” 넷플릭스 잡으려다 ‘디즈니’ 불매 역풍
- “이러다 송혜교 밀리겠네?”…‘가상 여성’ 놀라운 행보
- [영상] "8살 소녀 아니에요!" 암치료 후 성장 멈춘 22세 여성
- “삼성은 왜 못 만들어?” 중국이 선수친 ‘이것’ 뭐길래
- 의류수거함서 탯줄 그대로 달린 영아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