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마이데이터 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증권은 내년 1월24일 마이데이터 서비스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로 '흩어진 자산을 모아줘!'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1월23일까지 KB증권 홈페이지 및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M-able(마블)' 앱에서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사전 예약하고, 출시 후 2월까지 서비스 가입 및 자산연동(타사계좌 1개 이상)을 완료하면 스타벅스 쿠폰을 선착순 7만명에게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은정 기자] KB증권은 내년 1월24일 마이데이터 서비스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로 ‘흩어진 자산을 모아줘!’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은행, 카드, 보험, 금융투자(증권)의 금융거래 정보부터 부동산, 자동차, 전자상거래, 통신 등 생활금융 영역까지 자산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하고 스스로 관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서비스다.
KB증권은 단순 자산 조회 및 소비분석과 30년 동안 축적된 자산관리 노하우와 전문성을 활용해 맞춤 투자 특화 콘텐츠도 제공할 예정이다. KB증권 고객은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통해 일상의 생활금융에서 투자금융으로 이어지는 비대면 자산관리 서비스를 체험 할 수 있다.
장승호 KB증권 디지털혁신본부장은 “생활에 도움이 되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이루어진 당사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보다 많은 고객이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내년에 출시될 KB증권 마이데이터 서비스가 디지털 자산관리 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전예약 신청자에게는 마이데이터 서비스 출시일에 맞춰 알림 문자가 발송된다.
이은정 (lejj@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일상은 `멈춤`…與 소속 의원 배우자들에겐 `재명학` 강의
- 김건희 '명예직'이었다는데…전 임원 "명예직 없었다"
- 홍준표, 이준석·조수진 충돌에 "당대표 무시하니까" 진단
- "건강했던 고1 딸, 화이자 맞고 10일 만에 간 망가졌습니다"
- 엉덩이 짓무르고 분유는 하루 3번… 갓난아기는 그렇게 숨졌다
- 조수진 "바빠서 그랬지만 사과", 이준석 "기가 찬다"… 선대위 갈등 폭발
- 리비안 주가 역대 최저 폭락…테슬라 '팔백슬라' 털썩
- '최대 70조' IPO대어 LG엔솔 상장에 2차전지株 긴장
- [현장에서]예견된 '설강화' 논란…수용자 목소리 더 생각했어야
- '잡스가 1억 쓴 유전자검사, 내년 6만원?'...엔젠바이오, 대박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