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서울사랑상품권 쓰세요"..11번가, 'e서울사랑샵#'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1번가는 'e서울사랑샵#'에서 'e서울사랑상품권'을 사용해 서울시 25개 자치구 내 6만6000여 곳 셀러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고 20일 밝혔다.
'e서울사랑상품권'이란 서울시가 발행하는 온라인 전용 모바일 지역사랑상품권으로 이날부터 22일까지 서울사랑상품권 결제앱(비플제로페이 등 22개)에서 구매해 11번가와 제로배달 유니온(서울시 공공배달앱)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20~22일 서울사랑상품권 결제앱에서 구매
[서울=뉴시스]이소현 기자 = 11번가는 'e서울사랑샵#'에서 'e서울사랑상품권'을 사용해 서울시 25개 자치구 내 6만6000여 곳 셀러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고 20일 밝혔다.
'e서울사랑상품권'이란 서울시가 발행하는 온라인 전용 모바일 지역사랑상품권으로 이날부터 22일까지 서울사랑상품권 결제앱(비플제로페이 등 22개)에서 구매해 11번가와 제로배달 유니온(서울시 공공배달앱)에서 사용할 수 있다. 보유하고 있는 11번가 쿠폰 및 혜택도 함께 적용해 결제할 수 있다.
또한 11번가는 셀러들의 판매수수료 중 30%를 셀러캐시로 환급해 각종 서비스 이용료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이상호 11번가 사장은 "소상공인 매출 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협력하게 돼 기쁘다"라며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활동들을 지속하기 위해 역량을 총동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1번가와 서울시는 e서울사랑상품권으로 결제 시 결제금액의 10%를 서울사랑상품권으로 페이백 해주는 이벤트를 오는 23일부터 내년 1월21일까지 진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winning@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적, 故 서동욱 추모 "모든 걸 나눴던 친구…평안하길"
- "전남친 43년생 청담동 치과의사"…한혜진, 가짜뉴스에 발끈
- 김준호, 건물 통째로 빌려 청혼…김지민 오열
- 김병옥, 치매 시아버지 10년 돌본 아내에 "수발 못 드냐" 막말
- 길거리서 '호호' 불며 마시던 어묵 국물 유료화…"1컵에 500원, 포장 500원"
- 19금 토크도 거뜬…유부녀 연예인, 유튜브 제대로 잡았네
- 너무 헐렁했었는데…꽉 낀 이장우 애착 패딩 '충격'
- 박진영, 붕어빵 두딸 공개…9세연하 부인 눈길
- 지드래곤·한소희, 온라인發 열애설…"사실 아냐"
- 모니카, 결혼·임신 동시 발표 "기적이 찾아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