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파 모바일' 깜짝 게릴라 테스트 진행

이원희 2021. 12. 19. 23:00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이 최고 기대작 '던전앤파이터 모바일(던파 모바일)'의 게릴라 테스트 진행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넥슨은 18일 온라인으로 생중계된 '2021 던파 페스티벌 더 넥스트 띵'을 통해 12월20일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6시간 동안 게릴라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게릴라 테스트는 구글 플레이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던파 모바일'은 전 세계 8억5000만 명이 즐기는 인기 PC게임 '던전앤파이터' IP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모바일게임으로 네오플의 액션 노하우가 총동원돼, 원작의 액션 손맛을 그대로 구현하기 위해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다.

넥슨은 내년 1분기 출시를 목표로 '던파 모바일'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넥슨은 이번 '던파 페스티벌'에서 '던파 모바일' 게릴라 테스트 소식을 발표해 게이머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한편, 넥슨은 '2021 던파 페스티벌 더 넥스트 띵'을 통해 또 다른 '던파' IP 신작 '던파 듀얼'의 영상을 공개했으며, PC게임 '던파'의 2022년 업데이트 로드맵을 공개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