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X음문석, 순금 15돈 트로피 향한 4차 연장전..최종 우승자는?(세리머니클럽)[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음문석이 개그맨 김준호와 치열한 경쟁 끝에 순금 15돈 트로피 주인공이 됐다.
후반부는 A조 양세찬, 세븐, 음문석, 김준호와 B조 허영만, 김종국, 황찬성 조현재로 구성돼 개인전으로 진행됐다.
팽팽한 우승 경쟁에서 음문석은 아쉬운 샷을 쳤고, 김준호에게 다시 기회가 돌아갔다.
하지만 김준호도 힘 조절에 실패했고, 음문석도 김준호와 똑같이 보기로 마무리해 연장전을 결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배우 음문석이 개그맨 김준호와 치열한 경쟁 끝에 순금 15돈 트로피 주인공이 됐다.
12월 18일 방송된 JTBC 예능 '회원모집-세리머니 클럽'에서는 순금 볼마커를 건 단합회 후반 라운드 개인전이 펼쳐졌다.
게임을 앞두고 멤버들은 각자 생각하는 라이벌을 지목했다. 김종국은 "너무 약자에게 간다기 보다 나랑 비슷한 것 같은데 이겨 보고 싶은 사람을 선택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양세찬은 김준호를 지목하며 "너는 내가 깔고 간다"고 외쳤다. 그러면서 "한 번은 이겨 보고 싶은 마음에 지목했다. 개그맨들 사이에서 이분은 신이다. 이분 이기려고 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전했다. 그러자 김준호는 "'세리머니 클럽'만 나오면 못 한다"고 한탄했다.
이어 허영만은 조현재를, 세븐과 음문석은 허영만을 라이벌로 지목했다. 음문석은 허영만에게 "제가 지그시 밟고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공식 최약체 김종국은 김준호를 지목했고, 김준호는 "나는 그런 수준 아니라니까"라며 버럭해 웃음을 안겼다.
후반부는 A조 양세찬, 세븐, 음문석, 김준호와 B조 허영만, 김종국, 황찬성 조현재로 구성돼 개인전으로 진행됐다. 우승 후보가 대거 포진한 A조 리그는 치열했다. 공동 1위를 달리던 김준호는 필살기 스윙을 장전해 굿샷을 쳤다. 양세찬은 "이게 어떻게 굿샷이냐. 망나니처럼 치는데"라며 당황했다. 박세리는 "저렇게 페어웨이를 친다는 건 엄청난 실력이다"며 "김준호 비회원이랑 치면 말리지 않을 수가 없다. 그래서 전설이라고 불릴 것 같다"고 칭찬했다.
강력한 우승 후보 세븐의 부진으로 게임은 공동 1위 김준호, 음문석에 집중됐다. 김준호는 남은 거리 10㎝를 두고 아쉽게 버디에 실패했다. 최기환은 "이게 안 들어가네요"라며 "1번홀부터 4번홀까지 (김준호 음문석이) 비슷한 흐름을 보여주고 있다"며 놀랐다. 박세리는 "(김준호를) 다시 봤다. 그동안 얼마나 억울했을까 싶을 정도로 안타까웠는데 정말 잘 치네요. 인정"이라고 감탄했다.
반면 B팀에서는 최하위를 피하기 위한 치열한 리그가 펼쳐졌다. 조현재는 "아까 전반부 하고 집에 갈 걸 그랬다"며 낙심했고 허영만은 "괜찮은 게이트볼 클럽 알아봐야겠다"며 거들었다. 김종국과 황찬성이 선두를 달리고 있는 상황. 그때 허영만이 개인전 통합 첫 버디에 성공해 축제 분위기가 됐다. 허영만은 "골프는 한 방이야"라며 기쁨을 만끽했다. 이에 질세라 조현재도 버디에 성공하며 꼴찌에서 탈출했다.
팽팽한 우승 경쟁에서 음문석은 아쉬운 샷을 쳤고, 김준호에게 다시 기회가 돌아갔다. 하지만 김준호도 힘 조절에 실패했고, 음문석도 김준호와 똑같이 보기로 마무리해 연장전을 결정했다. 양세찬은 "이번 홀에도 우승이 안 나면 싸움을 해서 먼저 코피 나는 사람이 지는 걸로 하자"고 웃었다.
하지만 3번의 연장전에도 동점을 기록하며 승부가 나지 않았고, 결국 4차 연장전은 퍼팅 니어 게임으로 진행됐다. 치열한 게임 결과 음문석이 15돈 순금 트로피 주인공이 됐다.
(사진=JTBC 예능 '회원모집-세리머니 클럽'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현주 “17살때 한예슬·한지혜·소이현과 슈퍼모델 대회 참가” 앳된 과거사진 공개(골프왕2)
- 황보, 보트 위 구릿빛 비키니 자태 “면허 1주년‥태평양 가나요”
- 팬과의 ‘금지된 사랑’ 의혹 D군, 동료 아이돌과 여사친 소개팅 ‘연애활동’에도 열올려[여의
- 소녀시대 티파니, 여수 밤바다서 남다른 패션 센스 자랑 ‘러블리 끝판왕’
- 호피 비키니 입은 제시, 서양인도 기죽을 역대급 글래머 몸매
- ‘홈즈’ 거실 한강뷰의 종결, 전세가 9억 용산 이촌동 아파트 “차원이 달라”[어제TV]
- 명품 옷도 구리다고 난리치는 악녀 D 고질병 싹 뜯어고칠 명의, 어디 없나요?[여의도 휴지통]
- 톱스타 E, 약혼녀에게 프러포즈 꽃다발 주문했다 입 싹 씻어 구설[여의도 휴지통]
- ‘여에스더♥’ 홍혜걸 ‘집사부일체’ 위해 제주도 집에 몇 억 투자? “서울 짐 배로 다 옮겨”
- 이찬혁, 재력도 GD급? 한강뷰 자택+고급 인테리어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