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 음문석에 사심 가득 칭찬..최기환 "김준호랑 비슷했는데"(세리머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세리가 배우 음문석을 향한 사심(?)을 드러내 웃음을 안겼다.
음문석은 박세리가 꼽은 우승 후보 2위였다.
음문석은 굿샷을 쳤고 이를 본 박세리는 "나이스. 멋진 샷이다"며 감탄했다.
그러자 최기환은 "제가 볼 땐 김준호 회원과 음문석 회원 구질이 비슷하게 나갔는데 음문석 회원만 굿샷이라고 외쳐주셨다. 개인적인 감정 아니냐"라고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박세리가 배우 음문석을 향한 사심(?)을 드러내 웃음을 안겼다.
12월 18일 방송된 JTBC 예능 '회원모집-세리머니 클럽'에서는 순금 볼마커를 건 단합회 후반 라운드 개인전이 펼쳐졌다.
음문석은 박세리가 꼽은 우승 후보 2위였다. 이에 음문석은 "저를 2위에 뽑아주신 만큼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려면 1위 하는 것밖엔 없다"며 "어머니한테 전화해서 (1등 해서) 금목걸이 해주겠다고 했다"고 의지를 불태웠다.
음문석은 굿샷을 쳤고 이를 본 박세리는 "나이스. 멋진 샷이다"며 감탄했다. 그러자 최기환은 "제가 볼 땐 김준호 회원과 음문석 회원 구질이 비슷하게 나갔는데 음문석 회원만 굿샷이라고 외쳐주셨다. 개인적인 감정 아니냐"라고 웃었다.
박세리는 "사심이 아니고 하다 보니까 타이밍이 그랬다"며 멋쩍게 웃었다.
(사진= JTBC 예능 '회원모집-세리머니 클럽'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현주 “17살때 한예슬·한지혜·소이현과 슈퍼모델 대회 참가” 앳된 과거사진 공개(골프왕2)
- 황보, 보트 위 구릿빛 비키니 자태 “면허 1주년‥태평양 가나요”
- 팬과의 ‘금지된 사랑’ 의혹 D군, 동료 아이돌과 여사친 소개팅 ‘연애활동’에도 열올려[여의
- 소녀시대 티파니, 여수 밤바다서 남다른 패션 센스 자랑 ‘러블리 끝판왕’
- 호피 비키니 입은 제시, 서양인도 기죽을 역대급 글래머 몸매
- ‘홈즈’ 거실 한강뷰의 종결, 전세가 9억 용산 이촌동 아파트 “차원이 달라”[어제TV]
- 명품 옷도 구리다고 난리치는 악녀 D 고질병 싹 뜯어고칠 명의, 어디 없나요?[여의도 휴지통]
- 톱스타 E, 약혼녀에게 프러포즈 꽃다발 주문했다 입 싹 씻어 구설[여의도 휴지통]
- ‘여에스더♥’ 홍혜걸 ‘집사부일체’ 위해 제주도 집에 몇 억 투자? “서울 짐 배로 다 옮겨”
- 이찬혁, 재력도 GD급? 한강뷰 자택+고급 인테리어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