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1대' 황광희, '네고왕'으로 돌아온다.."나를 주인공으로 만들어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대 네고왕' 황광희가 '네고왕'으로 돌아온다.
네고왕 시즌 1에서 거침없는 입담과 특유의 넉살, 스스럼없는 친근함으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은 황광희는 눈치 보지 않고 당차게 내지르는 벼랑 끝 직진 네고로 만나는 왕마다 진땀을 빼게 하며 네고왕의 진정한 빌런으로 활약했다.
이번 새 시즌은 황광희와 함께하는 '네고왕'을 통해 흥행 열풍을 쭉 이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1대 네고왕' 황광희가 '네고왕'으로 돌아온다.
네고왕 시즌 1에서 거침없는 입담과 특유의 넉살, 스스럼없는 친근함으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은 황광희는 눈치 보지 않고 당차게 내지르는 벼랑 끝 직진 네고로 만나는 왕마다 진땀을 빼게 하며 네고왕의 진정한 빌런으로 활약했다.
황광희는 거침없는 '네고' 덕에 소비자의 입장을 속 시원히 대변하는 통쾌한 행보로 화장품은 물론 식음료 등 업계를 넘나들며 이른바 '네고왕 신드롬'과 함께 최고의 전성기를 맞이했다. 이러한 인기를 바탕으로 네고왕 이후 다수의 광고 계약을 체결하고 주요 예능 MC로 활약하며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네고왕에 임하는 황광희의 각오도 남다르다. 황광희는 "네고왕은 나에게 '믿고 보는 광희'라는 수식어를 달아준, 나를 주인공으로 만들어 준 콘텐츠"라며 "네고왕으로 넘치는 사랑을 받았다. 이에 보답해 더 독한 네고를 보여드리겠다"며 남다른 마음가짐을 드러냈다.
이번 새 시즌은 황광희와 함께하는 '네고왕'을 통해 흥행 열풍을 쭉 이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시즌 또한 기상천ㅇ뇌한 논리로 왕들의 말문을 막히게 만들 황광희의 거침없는 네고가 이어질 예정이다.
황광희와 함께하는 '네고왕'은 내년 상반기 유튜브 달라스튜디오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톱 여배우 "쉬면서 성관계 많이 했다" 화끈 입담
- 죄 없는 집주인 나체로 세워두고 수색..
- 배용준, 뭐하나 했더니..2백억 돈방석 '눈앞'
- 씨스타 출신 윤보라, 수녀 됐다..세례명은 베로니카
- 아이린, 벨트로 상반신 겨우 가린 채 파격 노출.."그냥 그 자체"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얼굴 돌려 깎았다고? “51kg 감량했더니..”
- 김대호, '프리' 억대 계약금 받고 확 달라진 일상..."이 맛이다" (…
- ‘4살 연하♥’ 서동주 “셋 임신. 어떡하죠?”..새 생명 탄생 앞둔 길…
- 여성→남성→여성 '성전환'…"여자로 사는 게 더 행복"
- '강경준 불륜 용서' 장신영, 남자에 버림 받고 미혼모의 길 걷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