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광희 '네고왕' 컴백, "독한 네고 보여줄 것"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대 네고왕' 황광희가 돌아온다.
에이앤이 코리아가 '네고왕' 제작을 확정한 가운데 황광희가 MC로 돌아온다.
황광희는 눈치 보지 않고 당차게 내지르는 벼랑 끝 직진 네고로 만나는 왕마다 진땀을 빼게 하며 '네고왕'의 진정한 빌런으로 활약했다.
이번 새 시즌은 황광희와 함께하는 '네고왕'을 통해 흥행 열풍을 쭉 이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앤이 코리아가 ‘네고왕’ 제작을 확정한 가운데 황광희가 MC로 돌아온다.
‘네고왕’ 시즌1에서 거침없는 입담과 특유의 넉살, 스스럼없는 친근함으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은 황광희. 황광희는 눈치 보지 않고 당차게 내지르는 벼랑 끝 직진 네고로 만나는 왕마다 진땀을 빼게 하며 ‘네고왕’의 진정한 빌런으로 활약했다. 소비자의 입장을 속 시원히 대변하는 통쾌한 행보로 화장품은 물론 식음료 등 업계를 넘나들며 이른바 ‘네고왕 신드롬’과 함께 최고의 전성기를 맞이했다. 이러한 인기를 바탕으로 네고왕 이후 다수의 광고 계약을 체결하고 주요 예능 MC로 활약하며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네고왕’에 임하는 황광희 각오도 남다르다. 황광희는 “‘네고왕’은 내게 ‘믿고 보는 광희’라는 수식어를 달아준, 나를 주인공으로 만들어 준 콘텐츠”라며 “‘네고왕’으로 넘치는 사랑을 받았다. 이에 보답해 더 독한 네고를 보여주겠다”고 했다.
황광희와 함께하는 ‘네고왕’은 내년 상반기 유튜브 달라스튜디오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도경완, 극과 극 동상이몽 여행 (해방타운)
- 최자, 취기에 진심 고백…사기 피해-생활고 (한국인의 술상)
- 이동국 딸 재시·재아, 학폭 의혹에 “허위 사실, 명백한 범죄”
- 박건형♥이채림 부부, 갈등 폭발→방송 중단 사태 (동굴캐슬)
- “난 이정재 닮은꼴” 도경완, ♥장윤정 남사친 견제 (도장깨기)
- 신정환, ‘도박’ 최초 고백 “27살에…100억 잃었다” (논논논)[종합]
- 이시영, 이혼 발표 그 후…“유튜브 시작했어요” 근황 [종합]
- 故 김새론 전남편 입 열었다 “폭행·임신 허위사실” [종합]
- 김도훈 측 “드라마 촬영 중 전완근 골절상…수술 후 입원 중” [공식]
- 이정재♥케이코 프리이빗 온천…최고급 료칸 플렉스 (선넘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