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무해' 공효진 "쌍수한 사람 같아" 완전무장 마트점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효진이 마트 점검에 나서며 완전무장 얼굴을 가렸다.
12월 16일 방송된 KBS 2TV '오늘부터 무해하게'에서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은 마트 상품 변화를 직접 확인하기 위해 출동했다.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은 죽도 여행이 끝나고 2달 후 마트에 생긴 변화를 확인하기 위해 직접 나섰다.
이어 도착한 공효진은 모자에 마스크, 선글라스까지 완전무장한 뒤 "나 안 같지?"라고 물었고, 이천희 전혜진 부부는 "조금 이상한 사람 같다"며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효진이 마트 점검에 나서며 완전무장 얼굴을 가렸다.
12월 16일 방송된 KBS 2TV ‘오늘부터 무해하게’에서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은 마트 상품 변화를 직접 확인하기 위해 출동했다.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은 죽도 여행이 끝나고 2달 후 마트에 생긴 변화를 확인하기 위해 직접 나섰다. 이들은 시선을 끌지 않게끔 얼굴을 가렸고 이천희는 아내 전혜진의 차림새를 보고 “뭐 훔치러 온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도착한 공효진은 모자에 마스크, 선글라스까지 완전무장한 뒤 “나 안 같지?”라고 물었고, 이천희 전혜진 부부는 “조금 이상한 사람 같다”며 웃었다. 공효진은 “누가 보면 쌍수(쌍꺼풀 수술)하고 나온 사람 같겠다”고 자평했고 이천희 전혜진 부부는 “같이 다니기 좀 그렇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뒤이어 이들은 마트에서 순면 물티슈, 재생 플라스틱 용기가 사용된 과일 포장, 플라스틱 트레이가 제거된 김 등 환경을 위한 변화를 확인했다. (사진=KBS 2TV ‘오늘부터 무해하게’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품 옷도 구리다고 난리치는 악녀 D 고질병 싹 뜯어고칠 명의, 어디 없나요?[여의도 휴지통]
- 호피 비키니 입은 제시, 서양인도 기죽을 역대급 글래머 몸매
- 톱스타 E, 약혼녀에게 프러포즈 꽃다발 주문했다 입 싹 씻어 구설[여의도 휴지통]
- 공현주 “17살때 한예슬·한지혜·소이현과 슈퍼모델 대회 참가” 앳된 과거사진 공개(골프왕2)
- ‘홈즈’ 거실 한강뷰의 종결, 전세가 9억 용산 이촌동 아파트 “차원이 달라”[어제TV]
- ‘여에스더♥’ 홍혜걸 ‘집사부일체’ 위해 제주도 집에 몇 억 투자? “서울 짐 배로 다 옮겨”
- 이찬혁, 재력도 GD급? 한강뷰 자택+고급 인테리어까지
- ‘연정훈♥’ 한가인, 근황 보니 명품 콧대 여전…매일이 리즈인 미모
- ‘피겨 황제’ 김연아, 선명해진 쌍꺼풀 라인…그래도 여전히 예쁘네
- 임성민, 52세 맞아? 뱃살 無+각선미 드러난 비키니에 “♥미국인 남편 탓 8㎏ 찌기도”(건강한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