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큐, ♥김나영 열애 인정 "예쁜 만남 이어갈 것"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마이큐가 방송인 김나영과의 열애 소감을 밝혔다.
마이큐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얼마 전부터 멋지고 아름다운 분과 좋은 만남을 시작했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김나영 측은 마이큐와의 열애를 인정하며 "10월 지인의 지인으로 처음 만나 인연이 이어져 11월부터 만났다"고 전했다.
오늘 기사로 보셔서 아시겠지만 얼마전부터 멋지고 아름다운 분과 좋은 만남을 시작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어송라이터 마이큐가 방송인 김나영과의 열애 소감을 밝혔다.
마이큐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얼마 전부터 멋지고 아름다운 분과 좋은 만남을 시작했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그는 “예쁜 만남 잘 이어가도록 하겠다. 응원 부탁드린다.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날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김나영과 마이큐는 10월 화보 촬영장에서 처음 만났다. 패션과 음악 등 공통 관심사를 계기로 가까워진 두 사람은 지난달 연인으로 발전했다. 김나영 측은 마이큐와의 열애를 인정하며 “10월 지인의 지인으로 처음 만나 인연이 이어져 11월부터 만났다”고 전했다.
1981년생인 김나영은 리포터 출신 방송인으로 엉뚱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무한걸스’ ‘놀러와’ ‘패션왕 코리아’ ‘패션왕’ ‘겟잇뷰티’ ‘마마랜드’ ‘브라이드X클럽’ 등에 출연했으며 ‘막돼먹은 영애씨’ 시리즈와 ‘태희혜교지현이’ 등 연기 활동도 간간이 하고 있다. 2015년 4월 증권가 종사자와 결혼했지만 2019년 1월 이혼했다. 예능 ‘내가 키운다’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아들을 홀로 양육하는 싱글맘의 일상을 공개하며 대중의 공감을 자아냈다.
2007년 앨범 ‘스타일 뮤직’으로 가요계에 데뷔한 마이큐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회화 작가 등 다양한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현재 개인 전시 ‘emo’를 진행하고 있다.
김나영 열애 관련 마이큐 소감 전문
안녕하세요 마이큐입니다.
오늘 기사로 보셔서 아시겠지만 얼마전부터 멋지고 아름다운 분과 좋은 만남을 시작했습니다. 예쁜 만남 잘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연락주시는 모든 기자님들께는 제가 소속사가 없어 대신 이렇게 SNS에 글을 올리는 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딸 재시·재아, 학폭 의혹에 “허위 사실, 명백한 범죄”
- 최자, 취기에 진심 고백…사기 피해-생활고 (한국인의 술상)
- 박건형♥이채림 부부, 갈등 폭발→방송 중단 사태 (동굴캐슬)
- “난 이정재 닮은꼴” 도경완, ♥장윤정 남사친 견제 (도장깨기)
- 허영란 근황 “세차장 사업 중→남편은 ‘대전 이상순’♥” [종합](대한외국인)
- 서동주, 단순 패션에도 숨길 수 없는 완벽한 몸매 [DA★]
- 감금·성폭행→임신, “한사람 인생 망쳐” 출연진 분노 (고딩엄빠5)
- 곽튜브 두 번째 입장문 “이나은 학폭 가해자로 오해, 미안해서 여행 제안” [전문]
- ‘나솔’ 19기 순자, 해외서 추방→강제 입원설 “사생활 확인 불가”
- 라미란 나쁜 손…가슴 끌어모아 성욕 설파 ‘美친 존재감’ (정숙한 세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