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시큐리티, 모바일 보안 활성화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스트소프트(대표 정상원)는 보안 자회사인 이스트시큐리티가 치킨 브랜드 '누구나홀딱반한닭'과 제휴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백신앱 '알약M'에서 치킨교환권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발표했다.
이스트시큐리티 관계자는 "최근 모바일 환경 위협이 꾸준히 발견되고 있는 만큼 알약M 유저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알악M과 누구나홀딱반한닭이 마련한 이벤트를 통해 다가오는 연말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이스트소프트(대표 정상원)는 보안 자회사인 이스트시큐리티가 치킨 브랜드 ‘누구나홀딱반한닭’과 제휴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백신앱 ‘알약M’에서 치킨교환권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발표했다.
‘알약M’은 국내 1위 안드로이드 모바일 백신앱으로 다운로드 수가 2천만 건에 육박한다. 주요 기능은 ▲스마트폰 악성코드 검사와 치료 ▲메모리 및 배터리 최적화 ▲파일 청소 ▲스미싱 문자 탐지 등으로 스마트폰 보안부터 관리까지 ‘토탈 폰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사용자들의 백신앱 사용 습관화를 돕기 위해 앱 내 리워드 서비스인 ‘그린약방’도 운영해 오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14일부터 19일까지 6일간 한시적으로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앱 첫 화면에 나타나는 이벤트 이미지를 통해 그린약방 이벤트 페이지로 입장한 후, ‘럭키드로우’ 버튼만 터치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경품은 이벤트에 참여한 모두에게 제공한다. 참여자 중 100명에게는 누구나홀딱반한닭의 치킨 메뉴 ‘촉촉칸 치빵파티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하고, 해당 경품에 당첨되지 않은 참여자에게는 그린약방 포인트 ‘알약’을 지급한다. 알약 포인트는 그린약방 페이지에서 기프티콘으로 교환이 가능해 스타벅스, 씨유(CU), 비비큐(BBQ) 등 커피숍, 편의점, 음식점 등에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스트시큐리티 관계자는 “최근 모바일 환경 위협이 꾸준히 발견되고 있는 만큼 알약M 유저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알악M과 누구나홀딱반한닭이 마련한 이벤트를 통해 다가오는 연말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알약M은 2020년 12월 전면 개편하면서 사용자 스마트폰의 보안 점검과 관리 습관을 확인할 수 있는 포인트 적립 제도 '그린약방'을 도입했다. '그린약방'은 알약M의 다양한 폰 케어 기능을 사용하면 포인트가 적립되는 형태로, 사용자가 보안 점검과 스마트폰 관리를 자주 할수록 포인트가 적립된다.
/김문기 기자(moon@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석, 한동훈 겨냥 "뜬금포 '소통령' 행세…후계자 자처 딱하다"
- "학대 당했다"…JYP 걸그룹 '비춰' 美 멤버 탈퇴 선언
- "미생물로 신약개발"…'마이크로바이옴' 손대는 K-바이오
- 경찰, 김용현 전 장관 9시간 압수수색…휴대전화·노트북 등 확보
- 탄핵 집회에 미터기 끈 택시 기사들…"국회 가면 돈 안 받아요"
- 발암물질 '라돈' 검출 대진침대…"소비자에 손해배상 책임"
- 진중권 "朴은 태블릿PC, 尹은 총 든 군대…깔끔하게 끝내라"
- 윤석열표 부동산 정책 '올스톱' 되나
- WSJ "윤석열·국힘 국제사회서 고립될 것…최악의 결과"
- 임영웅 '내가 목소리를 왜 내' 발언에…황교익 "시민 모욕으로 들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