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은 데이비드오 노디시카 우재 총출동 '로칼하이레코즈 크리스마스 컴필레이션 앨범' 인사영상 공개

손봉석 기자 2021. 12. 13. 18: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로칼하이레코즈 아티스트 13팀이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위해 마음을 모았다.

로칼하이레코즈는 지난 1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컴필레이션 앨범 ‘Christmas Ornament’(크리스마스 오너먼트)를 발매, 동시에 로칼하이레코즈 공식 SNS 채널과 지니뮤직 매거진을 통해 ‘크리스마스 오너먼트’의 아티스트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안예은을 시작으로 데이비드 오, 노디시카, 피다(pida) 등 이번 ‘Christmas Ornament’에 참여한 아티스트 13팀의 각양각색 인사가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앨범은 안예은, 데이비드 오, 노디시카, 우재, 핀업, 박진, 하범석, 범진, 필통, 키니케이, 운찬, 피다, 라라말렛이 참여했으며, ‘Christmas Ornament’라는 제목처럼 자신만의 색으로 빛나는 아티스트가 각각의 ‘Ornament(오너먼트)’가 되어 하나의 아름다운 트리를 만드는 형상에서 시작된 프로젝트다.

벽난로 온기를 느끼며 듣기 좋은 다운 템포 R&B(알앤비) 장르 곡부터 북적이는 거리에 울려 퍼질 것만 같은 경쾌한 밴드 사운드, 소중한 사람들과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길 때 흘러나오는 재즈 힙합 장르 등 각 아티스트의 개성이 듬뿍 담긴 크리스마스 노래들이 다채롭게 조화를 이뤄 이번 연말 리스너들의 귀를 호강시키고 있다.

총 14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을 준비하며 로칼하이레코즈는 “2021년을 유지하고 지켜온 모든 이들에게 잠시나마 낭만을 선사할 수 있길 바란다. 이 노래를 부르고 듣는 모두가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기대하기를 소망한다”라며 따뜻한 메시지를 전했다.

아티스트 13팀의 독보적인 음악 색깔과 따뜻한 감성을 그려낸 로칼하이레코즈 첫 번째 컴필레이션 앨범 ‘Christmas Ornament’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각 아티스트들은 앞으로도 뚜렷한 음악 세계관으로 대중을 초대한다.

안예은, 데이비드 오, 노디시카, 범진 등이 속한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아티스트와도 활발히 소통, 아티스트 발굴 및 지원을 이어나가고 있는 레이블로 앞으로 웰메이드 앨범 제작 및 공연과 함께 그 영향력을 더 펼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