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장터 "퀵서비스 배송 도입..카카오T퀵 활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고거래 애플리케이션(앱) 번개장터가 '카카오 T 퀵' 플랫폼을 통해서도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번개장터는 택배만 가능하던 기존 배송 서비스를 퀵 등 다른 운송 서비스까지 확대할 계획이라고 13일 밝혔다.
그 일환으로 우선 카카오 T 퀵 플랫폼을 통해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용자는 중고 거래 시 배송 서비스 선택 항목에서 카카오 T 퀵을 선택한 후 카카오 T를 통해 당일 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중고거래 애플리케이션(앱) 번개장터가 '카카오 T 퀵' 플랫폼을 통해서도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중고거래 운송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해서다.
번개장터는 택배만 가능하던 기존 배송 서비스를 퀵 등 다른 운송 서비스까지 확대할 계획이라고 13일 밝혔다. 그 일환으로 우선 카카오 T 퀵 플랫폼을 통해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용자는 중고 거래 시 배송 서비스 선택 항목에서 카카오 T 퀵을 선택한 후 카카오 T를 통해 당일 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 T 퀵은 소화물 이동을 돕는 서비스다. 앱 내 '퀵/택배' 메뉴에서 물품 정보와 출도착지를 입력하고 배송을 접수 요청하면 각 이동수단별 기사 자격을 인증한 기사가 방문해 원하는 목적지로 물품을 배송한다.
한편, 번개장터는 지난해 12월 업계에선 처음으로 물품 픽업부터 포장 배송까지 전 과정을 책임지는 토탈 배송 솔루션 '포장택배 서비스'를 선보였다. 아울러 최근 서울 전 지역으로 포장택배 서비스를 확대해 더 많은 고객에게 편리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번개장터 측은 설명했다.
이재후 번개장터 대표는 "국내 대표 모빌리티 플랫폼 카카오모빌리티와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배송 옵션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번개장터는 고객이 배송 문제로 중고거래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지 않도록 중고거래 배송을 혁신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중고거래 #배송 #퀵 #번개장터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만 '간호사 여신' 女 인플루언서, 호텔 욕조서 숨진채 발견
- 서정욱 "尹, '한동훈 총 쏴 죽이겠다' 발언? 분노의 표현…당시 韓과 사이 안 좋아"
- '아침 성관계'가 직장 생활에 미치는 놀라운 효과는?
- "젠슨황 소맥, 제가 말았죠"…Z세대 패기로 탄생한 '총수 러브샷'[인터뷰]
- 반나체 상태 女시신 발견…범인은 여성용 바지 입은 남자?
- 4년간 여학생들 성학대한 교장 덜미…"발기부전이라 불가능" 주장
- 엄마 손 이끌려 '마사지 업소' 간 12살 딸.."男손님 상대 서비스 강요 받았다"
- 인도 산부인과 해킹, 여성 환자 영상 유출 '충격'
- 이경실 "전유성 묘비명 '웃지 마, 너도 곧 와?'…가짜뉴스 그만"
- '미코 출신' 김지연, 남친 수억 빚 갚아…"배달알바, 보험설계사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