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윤아, '♥이성재와 불륜' 전소민 앞에서 웃고 있는 이유는? ('쇼윈도')

차혜영 2021. 12. 13. 16:3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차혜영 기자]
(사진=채널A)

‘쇼윈도:여왕의 집’ 송윤아와 전소민의 치열한 심리전이 펼쳐진다.


지난주 방송된 채널A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 4회에서는 한선주(송윤아 분)가 신명섭(이성재 분)과 윤미라(전소민 분) 사이를 모두 알게 되며 새로운 전개를 예고했다. 이처럼 휘몰아치는 스토리가 긴장감을 극대화시키는 연출을 만나 시청자들에게 헤어나올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무엇보다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것은 한선주와 윤미라의 치열한 심리전이다. 시작은 윤미라였다. 윤미라는 한선주가 신명섭의 아내인 걸 알면서도 접근해 친구가 됐다. 이후 자신을 친동생처럼 아끼며, 자신의 사랑까지 응원해 주는 한선주를 교묘하게 속이며 공격을 펼쳤다.


그러나 이제 모든 것을 알게 된 한선주의 반격이 시작된다. 완벽한 가족을 이루고, 남편을 사장 자리에 올리는 등 자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이뤄왔던 한선주는 결코 만만한 상대가 아니다. 이에 앞으로 드라마에서는 더욱 흥미진진하고 피 튀기는 전쟁이 이어질 전망이다.


이런 가운데 13일 ‘쇼윈도:여왕의 집’ 측이 한선주와 전소민의 날이 선 대치 현장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별다른 장치 없이 그저 커피 한 잔씩을 들고 마주 앉은 두 여자 사이에서 팽팽한 긴장감이 느껴진다.


이는 윤미라의 집을 찾아간 한선주를 포착한 사진이다. 보통의 드라마라면 바로 육탄전이 벌어질 수도 있는 상황이지만, 사진 속 한선주는 윤미라를 보며 오히려 환하게 웃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과연 한선주가 윤미라에게 웃으며 꺼낸 말은 무엇일까.


그런가 하면 윤미라는 지금까지보다 더욱 뻔뻔한 얼굴로 한선주를 마주하고 있다. 한선주가 진실을 목격한 걸 아는지, 모르는지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는 그녀의 심리가 궁금해진다.


이와 관련 ‘쇼윈도:여왕의 집’ 제작진은 “한선주와 윤미라가 본격적인 심리전을 치른다. 이들의 첫 만남부터 특별했던 만큼, 두 사람의 심리전 역시 평범하지만은 않을 것”이라며 “서로 속고 속이는 이들의 대결과, 그 안에서의 섬세한 감정 변화에 주목하며 시청한다면 더욱 큰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예고했다.


한편 ‘쇼윈도:여왕의 집’ 5회는 오늘(13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