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다이나믹듀오·장윤정..위로의 '반창고 콘서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의료원과 경기아트센터는 오는 21일 오후 7시 30분 경기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반창고 콘서트 시즌2'를 개최한다.
코로나19 대응으로 지친 도의료원 의료진과 도민을 위로하기 위한 공연이다.
도의료원과 아트센터는 지난 9월 코로나19 대응에 지친 의료진과 장기화된 사회적 거리두기로 피로감을 겪고 있는 경기도민을 위해 비대면 온라인 반창고 콘서트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경기도의료원·경기아트센터 주최, 시즌2
경기아트센터 대극장 21일 오후 7시30분
배성재 사회, 정은지·다이나믹듀오·장윤정 무대
[수원=뉴시스] 이병희 기자 = 경기도의료원과 경기아트센터는 오는 21일 오후 7시 30분 경기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반창고 콘서트 시즌2'를 개최한다.
코로나19 대응으로 지친 도의료원 의료진과 도민을 위로하기 위한 공연이다. '크리스마스', '겨울', '따뜻함'이라는 테마로, 방역지침을 준수한 대면 공연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배성재 아나운서가 사회를 보고, 가수 정은지(에이핑크)·다이나믹듀오·장윤정이 무대에 오른다.
경기도의료원은 유튜브 채널 의료진 응원 댓글 작성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초대권을 증정한다.
경기도의료원 관계자는 "단계적 일상회복이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경기도민 모두가 방역지침을 잘 지켜주길 바라며, 이번 콘서트를 통해 의료진과 경기도민이 즐거운 연말을 보낼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경기아트센터 관계자는 "2년 가까운 기간 동안 쉬는 시간 없이 현장에서 노력해 준 의료 관계자들이 이번 공연을 통해 잠시나마 따뜻한 시간이 되도록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도의료원은 코로나19 사태 이후 경기도 전체 코로나19 환자의 약 53%인 7만8000여 환자를 치료해 왔다. 도의료원 6개 병원 모두 코로나19 감염병전담병원으로 운영하고 있다.
도의료원과 아트센터는 지난 9월 코로나19 대응에 지친 의료진과 장기화된 사회적 거리두기로 피로감을 겪고 있는 경기도민을 위해 비대면 온라인 반창고 콘서트 콘서트를 개최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iambh@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세연 "김수현, 미성년자 故김새론과 집에서 데이트"
- "15살 꽃뱀 취급하냐" 이엘, 김수현·故김새론 논란에 분노?
- 최준희 "거식증 취급 어처구니 없다…96㎏ 시절 위 그대로"
- 류현진♥배지현, 붕어빵 아들·딸 공개…특급 귀요미
- 박세리, 트럼프 美대통령에게 골프 제안 받았다
- 이시영 파경…요식업 사업가와 8년만에 갈라서
- 고현정, 80세 어머니 공개…미모 유전자 그대로
- 62세 톰 크루즈, 26세 연하 '본드걸'과 런던 헬기데이트 포착
- "10세 연하 고학력자"…'55세 돌싱' 임원희, 여자친구 생겼다
- 오지헌, 오정태에 "웬만한 오랑우탄보다 못생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