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시 '불러불러' 스포일러 클립 공개

안병길 기자 2021. 12. 13. 12: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올라트엔터테인먼트,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글로벌 K-POP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여섯 요정 픽시(PIXY)가 이벤트성 음원 ‘불러불러(Call Me)’ 스포일러 클립 공개로 가요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픽시(엘라, 샛별, 수아, 디아, 로라, 다정)는 지난 12일 18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불러불러 (Call Me)’ 스포일러 클립을 오픈, 기존의 콘셉트와는 상반된 깜짝 반전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암흑 속 놓인 작은 TV 속에 픽시가 지금껏 선보인 ‘날개(WINGS)’, ‘렛미노우(Let Me Know)’, ‘중독(Addicted)’의 퍼포먼스가 차례로 등장하며 그동안 여섯 요정이 걸어온 발자취가 펼쳐졌다. 이어 어두웠던 방 안이 핑크빛으로 물들며 신곡 ‘불러불러(Call Me)’의 하이라이트 멜로디가 흘러나와 순식간에 분위기를 반전을 시키며 마무리된다.

픽시는 이번 스포일러 콘텐츠 공개를 시작으로 올 연말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채워줄 이벤트 곡 ‘불러불러(Call Me)’ 발매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로 팬덤 윈시(WINXY)에게 따뜻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지금껏 유니크하고 화려한 퍼포먼스 그리고 거대하면서도 독보적인 세계관으로 무장해 대체 불가한 ‘콘셉돌’, ‘다크돌’로 떠오른 픽시가 크리스마스를 겨냥해 공개하는 이번 신곡은 데뷔 이후 픽시가 처음 시도하는 러블리한 콘셉트로 어떤 반전 매력을 통해 팬심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픽시는 지난 2월 데뷔 앨범 ‘날개(WINGS)’로 데뷔한 이후 미니앨범 ‘BRAVERY’, ‘TEMPTATION’을 차례대로 발표해 K-POP을 대표하는 대형 신인으로 떠올랐으며, 최근에는 인도 실롱 벚꽃축제 무대에 올라 역대급 퍼포먼스를 선보임과 동시에 무수한 앵콜 요청을 받아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음과 동시에 ‘믿듣믿보’ 수식어를 입증한 바 있다.

한편, 올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줄 픽시의 신곡 ‘불러불러(Call Me)’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