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송가인→이찬원 '더 트롯쇼' 땡큐 콘서트 출격
[스포츠경향]
트롯 가수들이 따뜻한 연말 인사를 전한다.
13일(월) 방송하는 SBS FiL ‘더 트롯쇼’는 한 해 동안 사랑을 준 시청자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은 ‘땡큐 콘서트’로 찾아간다. 출연진들이 이번 한 해를 ‘더 트롯쇼’와 함께하며 보낸 소감을 전해 특별함을 더한다.
먼저, ‘더 트롯쇼’에서 5회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명예의 전당에 입성한 임영웅은 “많은 사랑 주신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 최고의 한 해를 보냈다”고 한 데 이어, 앞으로의 활동 계획을 이야기 해 팬들의 이목을 끌 예정이다.
‘더 트롯쇼’에서 치열하게 활약했던 박군은 “올해 6달 연속 명예의 전당 후보였다. 오래 만나는 것도 좋지만 신곡 ‘유턴하지마’ 로 1등을 하고 싶다”는 소망을 드러내며 무대를 펼친다.
이어, ‘더 트롯쇼’ 첫 출연한 장윤정은 “남편(MC도경완)이 진행하고 있는데 너무 늦게 출연한 것 같다”고 인사하며 “도경완 씨가 MC를 보고 제가 게스트로 만난 건 첫만남 이후 처음” 이라며 추억을 되짚는다. 장윤정은 트롯 순위 상위권에 많은 곡들을 등극 시킨 만큼 무대에서 어떤 곡들을 선보일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더 트롯쇼 땡큐 콘서트’에는 장윤정, 송가인, 이찬원, 태진아, 박군, 강혜연, 진성, 조명섭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와 함께 따뜻한 연말 메시지를 전한다.
연말 분위기 가득한 ‘더 트롯쇼 땡큐 콘서트’는 12월 13일(월) 밤 9시 SBS FiL과 SBS MTV에서 방송된다.
김혜정 기자 hck7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김새론 측 “김수현 측, ‘살려달라’ 문자에 2차 내용증명··· 유품서 발견”
- 이시영, 결혼 8년 만에 파경…같은 날 올린 SNS 사진
- [공식] 故 휘성 유족 “조의금 전액 기부 예정···마지막 가는 길 채워줘서 감사”
- ‘폭싹’ 아이유, 음주 촬영 진짜였다 “실제로 술 마셔…분장 NO”
- [종합] 문가비 子, 정우성 재산 상속권 가지나 “높은 확률로…”
- [종합] “회식도 내 돈으로” 서장훈, 700억 건물주답다 (나불나불)
- 유연석, 이하늬 제치고 ‘탈세왕’ 전락하나
- [스경X이슈] 제니, ‘70분콘’ 논란에도 ‘빌보드 200’ 7위 데뷔 ‘흥행 시동’
- [단독] 백종원, 결국 형사입건···원산지표기법 위반 수사대상
- 풍자 “성전환 수술 후 진통제 없이 참아…눈 돌았다” (A급장영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