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하프클럽, 14일까지 골프웨어 기획전.."최대 91%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은 골프웨어 기획전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아우터, 팬츠, 니트 등 인기 골프 아이템 톱100부터 까스텔바작, 파리게이츠, 클리브랜드 등 다양한 골프웨어 브랜드의 상품을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은 골프웨어 기획전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아우터, 팬츠, 니트 등 인기 골프 아이템 톱100부터 까스텔바작, 파리게이츠, 클리브랜드 등 다양한 골프웨어 브랜드의 상품을 마련했다. JDX, PING, 볼빅, 링스에서는 베스트 상품을 최대 90% 할인가에 선보인다.
까스텔바작에서는 아트 골프웨어 FW 추천 아이템부터 겨울 아우터, 베스트, 스커트, 골프잡화 등을 최대 76% 할인과 더불어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파리게이츠는 럭셔리 골프웨어부터 겨울 추위에도 끄떡없는 각종 방한 용품 328종을 독점 세일한다.
볼빅은 인기 신상품, 아울렛부터 하프클럽 단독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경량 집업 패딩 베스트, 롱 구스다운 집업 점퍼 등 108종의 상품을 최대 91%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 밖에도 울시골프, 와이드앵글, 팜스프링스, 마코, 세인트나인 등 10개 이상 브랜드가 참여한다.
LF 하프클럽 사업부 이화정 상무는 "골프 인기가 갈수록 뜨거워지면서 골프웨어 또한 하나의 패션으로 주목 받고 있다"며 "다양한 브랜드별 상품과 할인 혜택을 통해 올 겨울 필드 룩을 완성시켜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덜렁덜렁"…인삼 같은 남편 알몸에 성욕 '뚝' 떨어진다는 女
- '15세 제자와 교실 성관계' 女교사, 졸업앨범에 실려…학교 해명은
- 2평 방에 이모 시신과 치매 노모…왜 신고 안 했나 [사건의 재구성]
- 김종인 "이준석 비호감도 굉장히 높아... 낮출 방법 찾아야"
- 서정욱 "尹, 김 여사 건강 나빠져 매일 간호"
- 하원미 "추신수, 은퇴후 내눈치봐…난 헌팅포차 다녀왔다" 폭탄 고백
- 박규영, 침대 위에 누워 파격 속옷 화보…갈라진 탄탄 복근 [N샷]
- 부모 일 나간 사이 아파트 화재로 10세 숨지고 7세 중태(종합)
- "애 둘 유부남 꼬신 ○○동 ○○호"…강남 아파트 불륜 현수막 '화끈'
- 남편이 마련한 신혼집, 알고보니 전 여친과 동거한 곳…"7개월 살았다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