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크 1만원 깎아주고, 가전 사면 10만원 캐시백.. 카드사 이벤트 챙기세요

허유진 기자 2021. 12. 12. 20: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드사들 연말 쇼핑시즌 이벤트

카드사들이 연말을 맞아 쇼핑과 여행 등 다양한 혜택을 내놓으며 소비자 지갑 열기에 분주하다. 코로나 오미크론이란 변수가 있긴 하지만 위드 코로나(단계적 일상 회복)가 제한적으로나마 시행 중이어서 지난 연말에 비하면 소비에 온기가 돌 것으로 카드사들은 기대하고 있다.

가장 많은 이벤트는 연말 쇼핑 관련 할인 행사다. 삼성카드는 연말까지 이마트24와 세븐일레븐에서 크리스마스 행사 상품에 대해 할인을 해준다. 이마트24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 상품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1만원을, 이마트24 블록세트를 결제하면 2만원을 깎아준다. 세븐일레븐에서 홍콩제니쿠키, 냉장 홀케이크를 구매하면 10%가 할인된다. 신한카드는 17일까지 카카오 주문하기로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예약하면 800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 아울러 신한카드의 쇼핑몰 ‘올댓쇼핑’에서 매주 화·목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 중이다.

연말 전자 제품을 마련할 계획이 있다면 현대카드 혜택이 좋은 편이다.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500만원 이상 결제하면 10만원 캐시백과 10만 삼성전자 포인트를 준다. LG전자에서 500만원·700만원·1000만원 이상 결제하면 각각 15만원·20만원·30만원 캐시백을 해준다.

해외 직구로 연말 선물 마련 계획이 있다면 KB국민카드가 좋다. 연말까지 KB국민카드 온라인 쇼핑몰인 라이프샵에서 해외 직구 쇼핑몰 ‘직구몰’을 방문하면 TV, 골프 아이언세트 등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KB국민카드로 50달러·100달러 이상 결제하면 5달러·10달러가 할인된다. 비자(VISA) 카드도 해외 직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편집숍 파페치에서 60만원 이상 결제 시 6만원을, 블루밍데일에서 30만원 이상 결제 시 10%를, 24S.com에서 구매 시 15%를 할인해준다.

연말 여행 준비 때도 카드 혜택을 활용해 돈을 아낄 수 있다. 하나카드는 항공권, 숙박시설 등의 할인을 해주는 이벤트 ‘트립 페스타’를 진행한다. 숙박 플랫폼 야놀자에서 2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을, 호텔스닷컴·아고다·부킹닷컴·익스피디아에서 숙소를 예약하면 최대 20%를 할인해준다. 제주관광공사 인터넷 면세점, 제주패스 렌트카, 노랑풍선·하나투어 같은 여행 상품 등이 할인 대상이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