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토트넘의 얼굴은 누구일까.."SON, 항상 팀 원할 때 그 자리 있었다"

이인환 2021. 12. 12. 14: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토트넘)이 다시 한 번 토트넘 대표 선수로 선정될 수 있을까.

영국 '풋볼 런던'은 12일(한국시간) 손흥민을 포함한 4명의 선수를 2021년 팬들이 뽑은 토트넘 올해의 축구 선수 후보로 선정했다.

풋볼 런던은 2021년 토트넘 올해의 선수 팬 투표를 진행하면서 4명의 후보로 선정했다.

풋볼 런던은 "손흥민은 토트넘이 필요로 할 때 항상 거기에 있었다. 심지어 이번 시즌은 케인조차 부진하고 있는 상황에서 팀 공격을 책임지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이인환 기자] 손흥민(토트넘)이 다시 한 번 토트넘 대표 선수로 선정될 수 있을까.

영국 '풋볼 런던'은 12일(한국시간) 손흥민을 포함한 4명의 선수를 2021년 팬들이 뽑은 토트넘 올해의 축구 선수 후보로 선정했다.

토트넘에게 2021년은 버라이어티한 한 해였다. 조세 무리뉴 감독으로 시작해서 라이언 메이슨, 누누 에스피리투 산투, 안토니오 콘테까지 총 4명의 감독을 겪어야만 했다.

감독들의 난부터 해리 케인의 이적 소동까지 다사다난한 한 해였다. 풋볼 런던은 2021년 토트넘 올해의 선수 팬 투표를 진행하면서 4명의 후보로 선정했다.

당연히 손흥민의 이름도 있었다. 풋볼 런던은 "손흥민은 토트넘이 필요로 할 때 항상 거기에 있었다. 심지어 이번 시즌은 케인조차 부진하고 있는 상황에서 팀 공격을 책임지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풋볼 런던은 "손흥민은 이번 시즌 토트넘 팀내 리그 득점 1위이다. 뿐만 아니라 여름에 큰 계약을 맺어서 앞으로 몇 년 동안 토트넘의 얼굴이 될 확률이 높다"라고 기대했다.

한편 손흥민과 경쟁할 후보로는 골키퍼 휴고 요리스, 케인, 피에르 호이비에르가 선정됐다. 선정은 팬 투표로 진행되며 오는 20일에 결과가 발표된다.

/mcadoo2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