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카프리오 117억 대저택 구입", 침실·화장실 각 5개씩+수영장 "럭셔리"[해외이슈]

2021. 12. 12. 12: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할리우드 스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47)가 말리부 부동산을 매각한지 몇 주 만에 비버리힐스에 있는 저택은 990만 달러(약 117억원)에 구입했다고 ‘더트’가 12일(현지시간) 보도했다.

1936년에 지어진 이 집은 침실 5개, 욕실 5개 반, 나선형 계단, 수영장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발코니로 위엄을 뽐낸다.

더트는 “옛 세계의 매력이 가득하지만, 대리석과 현대적인 조명 설비, 그리고 와인 쿨러 두 대를 포함한 고급 스테인리스 스틸 가전제품이 특징인 미식가 주방으로 철저히 현대화되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돈 룩 업’을 관객과 만나고 있다. '돈 룩 업'은 지구를 멸망시킬 혜성이 다가오는 것을 발견한 두 천문학자가 이 사실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대규모 언론 투어에 나서는 넷플릭스 영화다.

'돈 룩 업'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를 필두로 제니퍼 로런스, 롭 모건, 조나 힐, 마크 라일런스, 타일러 페리, 티모시 샬라메, 론 펄먼, 아리아나 그란데, 스콧 메스쿠디, 케이트 블란쳇, 메릴 스트립 등 레드카펫을 방불케 하는 최고의 스타들이 함께해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 = AFP/BB NEWS]-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