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보는]'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라라와 크리스마스'

김미화 기자 2021. 12. 12. 10: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2월 연말 극장가를 앞두고 코로나19 확산세가 거세다.

이런 가운데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이 개봉 전 부터 예매 돌풍을 일으키며 흥행에 대한 기대감을 모은다.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은 팬데믹 이후 최고의 예매량을 기록하며 연말 극장가 관객 모으기를 시작했다.

북유럽의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명가 '키스텐 애니메이션'이 제작을 맡아 노르웨이의 전통적인 농장을 배경으로 이국적인 북유럽의 크리스마스 감성과 색다른 재미를 만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사진=각 영화 포스터

12월 연말 극장가를 앞두고 코로나19 확산세가 거세다. 이런 가운데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이 개봉 전 부터 예매 돌풍을 일으키며 흥행에 대한 기대감을 모은다.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은 팬데믹 이후 최고의 예매량을 기록하며 연말 극장가 관객 모으기를 시작했다. 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애니메이션 '라라와 크리스마스'도 개봉한다.
/사진='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

'스파이더매 : 노 웨이 홈', 감독 존 와츠, 12세 관람가, 러닝타임 148분
정체가 탄로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 분)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닥터 스트레인지(베네딕트 컴버배치 분)의 도움을 받던 중 뜻하지 않게 멀티버스가 열리게 되고, 이를 통해 닥터 옥토퍼스(알프리드 몰리나 분) 등 각기 다른 차원의 숙적들이 나타나며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게 된다. 개봉 전 사전 예매량 30만 장 이상을 기록하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한국 최초로 12월 15일 개봉.
/사진='라라와 크리스마스 요정'

'라라와 크리스마스 요정', 감독 윌 아슈르스트, 전체 관람가, 러닝타임 68분
크리스마스를 좋아하는 당찬 소녀 '라라'가 요정과 함께 아빠를 위한 깜짝 선물을 준비하면서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를 배우는 이야기를 그린 크리스마스 매직 어드벤처. '마이펫의 이중생활'과 노래하는 요정들의 뮤직 어드벤처 '트롤' 제작진이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 북유럽의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명가 '키스텐 애니메이션'이 제작을 맡아 노르웨이의 전통적인 농장을 배경으로 이국적인 북유럽의 크리스마스 감성과 색다른 재미를 만날 수 있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관련기사]☞ 방탄소년단 지민, 새벽 섹시 셀카 남성美 폭발
'최태준♥'박신혜, 홀몸 아닌데..임산부가 이래도 돼?
이선빈, 아이키 향한 애정..♥이광수 질투할 듯
김성주 아들, 동갑 장원영에 결국 공개 사과 '죄송합니다'
'완전 쓰레기네'..김선호 하차 '1박2일' 험한 말 오갔다
전세값도 없는데..'1000만원 임영웅 덕질' 충격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