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프리퀄"..'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극찬 세례, 신드롬 예고

김나연 기자 2021. 12. 12. 10: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가 첫 시사와 동시에 언론과 평단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전 세계를 열광시킨 '킹스맨' 시리즈의 프리퀄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가 지난 6일(현지 시간) 영국 런던에서 열린 프리미어를 개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나연 기자]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가 첫 시사와 동시에 언론과 평단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전 세계를 열광시킨 '킹스맨' 시리즈의 프리퀄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가 지난 6일(현지 시간) 영국 런던에서 열린 프리미어를 개최했다. 이번 프리미어 행사에는 '킹스맨' 시리즈를 완성한 액션비주얼 텔러 매튜 본 감독과 완벽한 부자 케미를 선사하며 킹스맨 탄생의 기원을 밝힐 랄프 파인즈(옥스포드 공작 역)와 해리스 딕킨슨(콘래드 역)을 비롯해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를 이끌어 갈 주역들이 참석에 자리를 빛냈다.

이번 프리미어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를 향한 현지의 반응은 뜨겁다. '킹스맨' 시리즈 특유의 독창적인 액션과 유쾌한 유머, 여기에 드라마까지 갖춘 웰메이드 블록버스터로 극찬을 쏟아내며 시리즈의 흥행 신화를 이끌어갈 것을 예고했다. 또한 매력 넘치는 배우들의 명연기과 함께 역대급 빌런의 탄생을 알리며 "시리즈 팬들을 열광시킬 것"(Cinema blend)이라고 전해 영화를 기다리는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는 수백만 명의 생명을 위협할 전쟁을 모의하는 역사상 최악의 폭군들과 범죄자들에 맞서, 이들을 막으려는 한 사람과 최초의 독립 정보기관 '킹스맨'의 기원을 그린 작품이다.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부터 '킹스맨: 골든 서클'까지 '킹스맨' 시리즈로 전 세계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매튜 본 감독이 다시 한번 메가폰을 잡아 특유의 화려한 액션과 재치 넘치는 대사, 한 순간도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로 '킹스맨의 시작'이라는 흥미로운 설정을 담아내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오는 12월 22일 개봉 예정이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관련기사]☞ 송윤아, 불륜녀 꼭 끌어안아..'으아아아'
허지웅이 경고한 죽음의 마약은? '美 사망원인 1위'
남편 팬티 속에 손 넣는 시어머니 사연 '경악'
'눈물' 이효리 '이상순과 사기 결혼..별거 제안'
송혜교, 15살 연하 끌어안고..20대 같은 비주얼
허니제이 란제리 산타 변신..하의실종 쩍벌 노출 '파격'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