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현대서울에 'LG올레드 에보 오브제컬렉션' 팝업전시장 운영

조재영 2021. 12. 12. 10: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는 여의도 더현대서울 5층에 팝업 전시장을 열고 LG 올레드 에보 오브제컬렉션의 '아트 오브제 디자인'을 앞세운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선보이는 전시 공간은 '집 안에 있는 나만의 갤러리'라는 주제로 베이지, 레드우드, 그린 등 3가지 컬러 제품으로 꾸며졌다.

LG 올레드 에보 오브제컬렉션은 65형(대각선 길이 약 163㎝) 올레드 에보에 TV 업계 최초로 '아트 오브제 디자인'을 적용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전자, 더현대서울에 'LG올레드 에보 오브제컬렉션' 팝업전시장 운영 LG전자가 여의도 소재 더현대 서울에서 LG 올레드 에보 오브제컬렉션의 차별화된 디자인을 앞세워 라이프스타일 전시를 선보인다. 고급 가구브랜드 놀(Knoll)이 출시한 바르셀로나체어(Barcelona Chair)와 김현수, 배세진 등 국내 작가의 예술 작품을 전시 오브제로 함께 배치했다. LG전자 모델들이 전시 공간을 소개하는 모습. 2021.12.12 [LG전자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조재영 기자 = LG전자는 여의도 더현대서울 5층에 팝업 전시장을 열고 LG 올레드 에보 오브제컬렉션의 '아트 오브제 디자인'을 앞세운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선보이는 전시 공간은 '집 안에 있는 나만의 갤러리'라는 주제로 베이지, 레드우드, 그린 등 3가지 컬러 제품으로 꾸며졌다.

리빙숍 두오모앤코, 서울옥션의 예술품 판매 브랜드 프린트베이커리와 협업해 공간을 연출했으며, 갤러리에 머무는 듯한 느낌을 주도록 고급 가구와 국내 작가의 예술 작품도 배치했다.

LG 올레드 에보 오브제컬렉션은 65형(대각선 길이 약 163㎝) 올레드 에보에 TV 업계 최초로 '아트 오브제 디자인'을 적용했다.

벽걸이, 스탠드 등 기존의 정형화된 TV 설치 방식의 틀을 깬 디자인으로, 벽에 기대거나 밀착시키는 형태로 설치해 차별화된 공간을 연출 할 수 있다.

fusionjc@yna.co.kr

☞ "아들의 꿈, 지키고 싶습니다" 뺑소니로 아들 잃은 아비의 한탄
☞ 입양아 가수 루크 맥퀸 "생모 못 찾았지만 매 순간의 행복 발견"
☞ '성관계 불법촬영' 기업 회장 아들 구속…피해자 수십 명
☞ 개그우먼 신기루, 학폭 의혹에 "마녀사냥당하는 심정"
☞ "돈받고 대신" 하루에 코로나 백신 10회 접종한 남성
☞ "왜 맛없는 닭을 배달해" 치킨집 불 지른 20대
☞ 서귀포서 20대 여성 다이버 선박 스크루에 부딪혀 숨져
☞ '경비행기 세계일주' 19세 여성 한국 들러…"'오겜' 놀라워"
☞ 화물차에 160명 우겨넣었다…멕시코 이주민 참사 충격파 확산
☞ 이번에는 밀착 '젖소 원피스' 여성 캐릭터…우유업계 연이어 논란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