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아이드필승 '놀면 뭐하니' 토요태 최고 조력자..新히트곡 예감

윤상근 기자 2021. 12. 12. 09: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업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최규성 라도)이 히트곡 제조기의 위엄을 드러냈다.

이날 라도는 녹음이 시작되자 편안한 분위기로 토요태 멤버들을 이끌었다.

라도는 정확한 음으로 멤버들을 디렉팅하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고 "좋다", "괜찮다" 등의 칭찬으로 멤버들의 실력을 더욱 이끌어냈다.

또한 라도는 미주의 녹음을 디렉팅하며 "너무 잘한다", "목소리가 너무 예쁘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MBC '놀면 뭐하니?' 방송 캡처]

하이업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최규성 라도)이 히트곡 제조기의 위엄을 드러냈다.

블랙아이드필승은 지난 1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토요태의 녹음을 디렉팅하며 소통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이날 라도는 녹음이 시작되자 편안한 분위기로 토요태 멤버들을 이끌었다. 라도는 정확한 음으로 멤버들을 디렉팅하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고 "좋다", "괜찮다" 등의 칭찬으로 멤버들의 실력을 더욱 이끌어냈다.

또한 라도는 미주의 녹음을 디렉팅하며 "너무 잘한다", "목소리가 너무 예쁘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라도는 유재석, 하하 때와는 다른 격한 리액션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유재석은 "너희 무슨 듀엣곡 하니?"라고 분노했다. 하하 또한 라도의 계속되는 미주 칭찬에 "디렉션을 볼 때 우리하고 너무 달라"라고 질투심을 드러내 폭소를 유발했다.

계속되는 두 사람의 러브라인에 유재석은 "라도도 나랑 친한 동생이고 미주도 나랑 친한 동생이니까 안 돼"라고 단호하게 반대 입장을 고수해 재차 웃음을 안겼다.

한편, 블랙아이드필승은 환불원정대 'DON'T TOUCH ME'를 비롯해 트와이스, 청하, 에이핑크, 씨스타 등 인기 걸그룹들의 히트곡 다수를 배출한 국내 최고의 프로듀싱팀이다. 지난해 11월에는 블랙아이드필승이 처음으로 자체 제작한 그룹 스테이씨가 데뷔했고, 'SO BAD (소 배드)', 'ASAP (에이셉)', '색안경' 등의 곡들이 연달아 많은 사랑을 받으며 '4세대 대표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관련기사]☞ '뺨 때리고 침 뱉어' 신기루, 일진+학폭 내용 '충격'
'최태준♥'박신혜, 홀몸 아닌데..임산부가 이래도 돼?
'나는 솔로'가 또..영철 폭언에 정자 '극단적 생각' 폭로
김성주 아들, 동갑 장원영에 결국 공개 사과 '죄송합니다'
'완전 쓰레기네'..김선호 하차 '1박2일' 험한 말 오갔다
전세값도 없는데..'1000만원 임영웅 덕질' 충격
윤상근 기자 sgyoon@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