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빠진 로맨스' 50만 돌파..전종서X손석구 솔직발칙 케미 담은 인증샷 공개

2021. 12. 12. 08: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현실 공감을 자극하는 신선한 로맨스와 대세 배우들의 유쾌한 케미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가 11일 50만 관객을 돌파했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올겨울 극장가에 현실 공감 로맨스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연애 빠진 로맨스'가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에 힘입어 11일 5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에 전종서와 손석구가 보기만 해도 미소가 지어지는 유쾌한 케미를 담은 50만 돌파 인증샷을 공개했다.

'연애 빠진 로맨스'의 50만 돌파는 올해 한국영화 개봉작 중 흥행 TOP 10의 관객수를 기록한 것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영화를 향한 관객들의 폭발적인 입소문과 지지에 힘입어 개봉 3주차 박스오피스 1위를 탈환하며 역주행에 성공한 '연애 빠진 로맨스'는 50만 관객을 돌파하는 성과로 입소문 흥행 열기를 다시 한번 입증하고 있다. 이렇듯 겨울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연애 빠진 로맨스'는 이전에 보지 못했던 새로운 현실 공감 로맨스로 지치지 않는 흥행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남녀노소 전 세대 관객들의 끊이지 않는 공감과 극찬 릴레이로 개봉 3주차에도 흔들리지 않는 흥행 저력을 입증, 장기 흥행에 한층 힘을 더하고 있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아니 누가 내 얘기를 영화로 만들었어!"(CGV_레***), "담백하고 기름기 쫙 빠진 2030의 연애관을 엿본 느낌"(CGV_땡***), "2030세대라면 100% 공감할 수밖에 없을 듯"(CGV_5***), "간만에 재미있는 로코 나온 듯"(CGV_오***), "이 케미 진짜 매년 봐야 한다고 생각함"(롯데시네마_강***), "발칙한 연출의 1인자 정가영 감독"(롯데시네마_추***), "참신한 시나리오, 자연스러운 연출, 캐스팅까지 완전 굿!"(롯데시네마_무***), "전종서, 손석구 캐스팅의 신의 한 수"(네이버_A***) 등 호평을 쏟아내며 높은 만족감을 드러내는 중이다. 이처럼 50만 관객을 돌파하며 거침없는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는 개봉 4주차에도 극장가를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이다.

연애 빼고 시작한 로맨스라는 참신한 소재와 사랑과 욕망에 관한 위트 넘치는 대사, 배우들의 신선한 케미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 = CJ ENM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