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2관왕' 여자 신인상 품었다 (2021 MAMA)

안병길 기자 2021. 12. 11. 21: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2021 MAMA’ 에스파. CJ ENM


그룹 에스파가 ‘2021 MAMA’에서 2관왕에 올랐다.

에스파는 11일 오후 경기 파주시 탄현면 CJ ENM 스튜디오 센터에서 열린‘2021 MAMA’(2021 Mnet ASIAN MUSIC AWARDS) 시상식에서 여자 신인상과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여자그룹상을 수상했다.

멤버 카리나는 “굉장히 떨려서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마마에 저희가 다같이 나온 것도 처음이고 팬 분들 앞에서 상을 받는 게 처음입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상 받게 해주신 ‘마이’ 너무 감사하고 이수만선생님, 회사 직원 분들 가족들 너무 감사하고, 헤어, 메이크업 스태프분들도 감사합니다. 딱 한번 받을 수 있는 이런 상을 여러분들 앞에서 받을 수 있어서 너무 기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멤버 윈터는 “이렇게 영광스러운 상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내년에는 더 멋지고 또 새로운 에스파만의 퍼포먼스 보여드리겠습니다. 무엇보다 회사 퍼포먼스팀 정말 고생 많으셨는데 감사드리고, 하은선생님, 바다선생님 저희 부족한 안무 많이 신경 써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에스파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