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생동감 넘치는 던킨 커피 한잔 어때요.. 커피 블렌드 '윈터빌리지' 출시

강동완 기자 2021. 12. 11. 17: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새로운 커피 블렌드 '윈터빌리지(Winter Village)'를 출시했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던킨의 새로운 커피 블렌드 '윈터빌리지'는 연말이면 느낄 수 있는 생동감 있고 화려한 분위기를 커피 맛과 향으로 구현한 제품이다"며 "던킨 '윈터빌리지' 원두와 함께 원두 고유의 화사함과 향긋함을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적의 향, 맛 자랑하는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게이샤, 콜롬비아 원두 블렌딩

최근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새로운 커피 블렌드 ‘윈터빌리지(Winter Village)’를 출시했다.이번 제품은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섬세하게 살린 것이 특징이다.

제품명 ‘윈터빌리지’는 매해 겨울마다 화려한 장식과 생동감 넘치는 연말 분위기로 유명한 뉴욕의 브라이언트 마켓 ‘윈터빌리지’에서 착안됐으며, 움츠러들기 쉬운 겨울 던킨 커피를 찾는 고객들에게 올겨울 반짝이는 생동감이 느껴지는 커피를 선물하기 위해 탄생했다.

‘윈터빌리지’는 세 가지 원두(에티오피아·콜롬비아 게이샤·콜롬비아)를 풍부한 맛의 비율로 조합돼 최적의 커피향과 맛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으로 볶아내 부드럽고 산뜻하게 즐길 수 있으며,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게이샤 원두 특유의 플로럴하고 상큼한 열대과일 향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콜롬비아 원두가 선사하는 기분 좋은 깔끔한 맛을 선사한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던킨의 새로운 커피 블렌드 ‘윈터빌리지’는 연말이면 느낄 수 있는 생동감 있고 화려한 분위기를 커피 맛과 향으로 구현한 제품이다”며 “던킨 ‘윈터빌리지’ 원두와 함께 원두 고유의 화사함과 향긋함을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던킨은 ‘던킨 에스프레소’를 시작으로, ‘첼시바이브’, ‘롱비치블루’, ‘센트럴 파크’ 등 자체 커피 블렌드를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프리미엄 커피 맛집으로 변화하고 있다.


SPC던킨 제공
[관련기사]
2021년 11월 프랜차이즈 정보공개서 신규등록 2130개 명단공개 (5)
2021년 11월 프랜차이즈 정보공개서 신규등록 2130개 명단공개 (4)
2021년 11월 프랜차이즈 정보공개서 신규등록 2130개 명단공개 (3)
2021년 11월 프랜차이즈 정보공개서 신규등록 2130개 명단공개 (2)
2021년 11월 프랜차이즈 정보공개서 신규등록 2130개 명단공개 (1)
[머니S 주요뉴스]
"흠뻑 젖었어"… 치어리더, 훤히 드러난 볼륨감
"53세 몸매라고?"… 김완선, 쭉 뻗은 각선미 '대박'
"촬영 후 나쁜 생각도"… '나는 솔로’ 정자, 왜?
"10세 차이 연인?"… 손석구·이설 열애설
"내 입이 방정"… 노홍철, 비♥김태희 이혼 발언 반성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